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스님이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스님이 나오는 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길몽이 될 수 있고 흉몽이 될 수 있읍니다. 

자신이 또한 취한 행동에 따라서도 길몽과 흉몽으로 갈리기도 한답니다. 자신이 꾼 꿈과 잘 맞아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스님이 나오는 꿈해몽 총정리

고승대덕한 스님으로부터 불경책을 받는 꿈

머지않은 시기에 자비로운 불자가 되어서 많은 중생들에게 불법을 전하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다른 면으로는 원하는 학교로의 입학,회사에서의 승진,시험에서의 합격등으로 풀이가되기도 합니다.

 

관세음보살상이 가볍게 미소를 짓는 꿈

좋은 소식이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데 함께 행운도 따라오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횡재수나 재물운,돈과 계약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여래상에 절을하는 꿈

자신에게 행복이 찾아오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부처님의 표정이 쌀쌀맞아 보인다면 자신의 가족중 누군가에게 불행이 찾아 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보살에게 점을 보는 꿈

자신의 실제 앞날에 길흉화복을 예언하여서 그가 자신을 바른길로 인도해 준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부처님에게 연꽃을 올리며 합장하는 꿈

자신의 집안에 자비와 광명이 있을것이며,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행하게된다면 자신이 목표한것을 이루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비구나,수녀와 부부가 되는 꿈

자신을 도와줄 훌륭한 인물의 귀인을 만나서 자신의 지위가 상승하게되고, 재물운이 자신의 집에 쌓이게될 꿈입니다.

비구니에 관한 꿈

자신의 억제된 성욕이나 아니라면 억제되다 못해서 폭할하기 직전인 자신의 성욕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님이 문전에서 목탁을 두드리는 꿈

자신의 가문에 명성을 널리 떨치게 될 사람이 태어나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어떤 남자가 갑자기 비구니나 수녀로 변하는 꿈

뜻하지 않은 장애가 자신앞에 나타나 사업의 실패를 맛볼 수 있으며, 계약이나 거래가 취소되게 됩니다. 하지만 여자가 갑자기 남자로 변하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가됩니다.

 

자신의 집안에 신선이나 보살이 들어온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재산이 점차 늘어나게 되면서 명예도 함께 드높아져서 아주 큰 배가 순항을하듯이 안정적인 부귀를 누리게되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파계승과 관계하는 꿈

앞으로 만나게 될 사람이 천박한 사람이거나 부랑자 내지는 믿을 수 없는 청부업자를 만나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스님에 관한 꿈

스님이 만약 당신의 꿈에 나타난것이라면 당신의 체력이나 기력이 많이 쇠하였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