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성직자 목사.신부.수녀 꿈해몽 총정리

혹 꿈속에서 목사나 신부 수녀가 나온 꿈을 꾸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꿈에서 목사나 신부나 수녀가 나오는꿈에는 어떤 식으로 풀이가되며 상황별로 어떻게 해석이 달라지는지에 대해서 살펴보겠읍니다.

 성직자 목사.신부.수녀 꿈해몽 총정리

저명한 목사와 함께 걸어가는 꿈

지도자나 학자의 영향을 받아서 그 사람의 집필한 책을 감명깊게 읽게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신부가 되어서 나타나는 꿈

머지 않아서 누군가와 계약이 성사된다거나, 특정 단체의 일원이 되어서 그 단체의 일원으로 일을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어떤 남자가 갑자기 비구니나 수녀로 변하는 꿈

자신앞에 뜻하지 않게 닥친 장애물로 인해서 사업실패를 하게 될 수 있고, 곧 거래나 계약이 성사 단계에 있던것들이 자연적으로 취소가 된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여자가 갑자기 남자로 변하는 꿈은 길몽일수 있읍니다.

신부님이 일을 도와주는 꿈

신의 도움을 받아서 어렵던 자신의 사업.장사 일들이 척척 해결이 되면서 사업.장사.일들이 날로 번창해갈 것으로 풀이가되는 길몽입니다.

신부님 앞에 고해성사를 하는 꿈

자신의 어두웠던 과거를 깨끗이 청산하게 되면서, 신앙에 깊이 빠져들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신부가 환하게 웃고 있는 꿈

자신이 그토록 기다리던 사람이 오지 않거나 못오게 될 수 있고, 평소에 친하던 친구가 먼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거나 자신과의 사이가 틀어질 수 있다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목사,신부로부터 양식을 받은 꿈

태몽으로 풀이가되어서, 앞으로 자신에게 태어날 아이는 종교적으로 영향을 많이 받게될 아이가 태어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수녀와 같이 동행하는 꿈

그동안 외롭고 어두웠던 자신의 삶을 청산하면서, 성령의 은혜를 입어서 봉사단체에서 봉사를하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성직자를 만나 포옹하는 꿈

자신의 그동안 살아온 삶을 크게 뉘우치면서, 참된 진리와 교리를 깨닫게 되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자신의 소망하던 일과 큰 업적을 성취하게 됩니다.

 

성직자와 대화를 하는 꿈

자신이 방탕했던 삶을 이제는 뒤로하고 종교의 깊은 진리와 교리를 때닫게 되면서 고해성사를 하게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서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읍니다.

성당에서 신부님을 만나는 꿈

훌륭한 성직자라든가 좋은 스승을 만나서 올바른 종교의 가르침을 받고 그로 인해서 깨닫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그로인해서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읍니다.

비구니나 수녀와 부부가 되거나 성교를하는 꿈

사회적으로 이름이 널리 떨쳐진 저명인사를 만나게 될 수 있고 그로인해서, 자신의 명예가 상승하게되고, 직장인이이나 사업가라면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서 재물상에 이득을 취하게 될 수 있읍니다.

법당안에서 교회안에서 승려와 목사가 경전이나 성경책을 읽는것을 보는 꿈

자신의 앞에 머지않은 시기에 우환이나 말ㅆ어이 생기게 되면서 근심거리/걱정거리/고민거리가 늘어나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재산상의 손실을 보게될 수 있읍니다.

교회에서 목사가 설교하는 꿈

자신이 실제로 은혜를 받아서 깊은 진리와 함께 교리를 탐구하고 올바른 신앙심을 가지게 되어서 부흥회나 목회,기도회나 총회,세미나나 각종 모임에 참석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