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서울 중량구 자신의 부모와 다투다가 분신한 30대 사망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서울 중량구 목동에서 발생을 한 사건으로, 부모님이 자신이 잠을 자는데 시끄럽게 한다는 이유로 부모와 다투던 가운데 분신해서 30대가 숨지고 가족까지 다치게하는 일이 벌어진 사건입니다. 

아마도 이 30대는 평소에 부모님에 대한 불만과 자신안에 분노를 쌓고 있지 않았나 싶읍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의하면 5월 6일 낮12시 7분경에 서울 중량구에 위치한 목동의 한 다세대주택 1층에서 35세의 여성인 L시가 자신의 몸에 인화물질을 끼얹고 불을 붙였다고 합니다. 

소방당국이 출동을해서 20분만에 불은 껏으나 L씨는 현장에서 숨진채로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L씨를 말리던 어머니 58세의 K씨도 전신에 3도 화상을 입은채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위독한 상태라고 합니다. 

L씨의 아버지인 63세 L씨 또한 오른쪽 팔에 3도 화상을 입은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 불로 집안 내부와 가구를 포함한 집기류들을 태워서 소방서 추산으로 830만원 상당의 재산피해를 내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L씨가 집에서 잠을 자던중에 시끄럽게 한다는 이유로 자신의 어머니와 다툰 뒤에 분신했다는 아버지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건의 경위를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