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행사건

부산 이별 요구하는 여자친구 옷 벗긴채로 끌고가며 폭행

이별을 요구하는 여자친구를 폭행하고 옷을 벗긴 채 끌고가는 남성의 모습이 공개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이별을 요구하는 여자친구를 끌고 가는 장면이 CCTV속에 그대로 나왔습니다. 상상도 못할 미스테리한 사건으로 정말 그것이 알고 싶다입니다.

사건전개

부산에 사는 여대생 C씨는 지난 22일에 자신의 페이스북에 교제 3개월째 접어든 남자친구 19살 A씨로부터 데이트 폭력을 당하는 장면을 담은 폐쇄회로 TV영상과 사진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얼굴에 멍이든 사진과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C씨가 옷이 벗겨진 채로 A씨에게 끌려서 승강기에 탑승하는 장면이 그대로 담겨져 있었습니다.

 

C씨는 페이스북에서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하자 그가 지난 21일 오후 집으로 찾아와서 무차별적으로 폭행햇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카페로 자리를 옮기던 중에 남자친구가 갑자기 머리채를 잡고 1층에서 2층까지 끌고가는 과정에서 옷이 벗겨졌다'며 '그 상태로도 A씨의 집까지 끌려가서 감금과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A씨의 집안에서도 폭행이 이어지자 C씨는 소리를 질럿고 이 소리를 들은 인근 동네주민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습니다.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현장 CCTV영상 내용과 범행을 시인한 A씨를 감금치상 혐의로 구속햇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데이트 폭력이 당한 사람이 많은데 이들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해자의 특징으로는 집요함과 질투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강한 소유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과도한 자신괌과 컨트롤 안되는 감정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네번째는 피해자를 고립을 유도하고, 잘못은 모두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서라고 치부합니다.

피해자의 특징으로는 우선 몸에 상처가 있고, 잦은 결근과 결석을 한다면 데이트 폭력의 피해자라고 의심해봐야 합니다.

 

두번째는 낮은 성적과 실적이라면 갑자기 일 잘하던 사람이 이렇다면 의심해봐야 합니다.

세번째로 심각할 정도의 널뛰는 감정과 친구.가족을 회피 하려한다면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네번째는 잦은 알고올이라 약물을 복용할 경우도 의심해 봐야 합니다.

데이트 폭력 사례 하나.구타와 폭언

연구원에서 일하고 잇는 평범한 직장인 A씨

25살 만난 한살 어린 남자친구는 귀엽기만 하던 남친이었는데 둘이 싸우던 첫날, '시발 닥쳐'라는 욕을 거침없이 내뱉었다 합니다.

그런 일들이 반복되지 헤어지기로 결심했지만, 미리 예매한 공연이 잇어 공연을 보고 좋게 헤어지기로 합니다.

공연관람을 마친 후에 헤어지기 전 남자친구가 얘기좀 하자고 햇으나 여자친구는 거부의사를 밝힌 후 차에 탑승.

차에 탄 채로 이야기가 시작되엇으나 분위기가 험악해져서 여자친구가 차에서 내리려고 하자 그때마다 차를 강제로 출발시켰다고 합니다.

결국 차에서 탈출해 뛰어가는데 뒤에서 남자친구가 쫓아와서 덮치는 바람에 바닥에 내동댕이 쳐져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엇습니다.

데이트 폭련사례 두번째.폭력과 협박

사귀는 중에도 폭언 폭행이 잇었으나 매번 사과하는 그에게 속아 넘어가고 넘어가고를 반복햇다고 합니다.

결국 그 행패를 참지 못하고 헤어지고나니 남자친구가 매일 전화와 문자로 입에 담지도 못할 욕과 저주를 퍼부었습니다.

그런 행동이 있은 후에는 또 다시 사과하는 전화와 문자가 이어졌다고 합니다.

여자는 물론 어떤 대꾸도 하지않았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의 가족들에게 직접 연락하기 시작합니다.

어느 날 외출을 하려는데, 집 앞에서 기다리던 전 남자친구가 여자친구를 강제로 끌고 갔습니다.

손을 모두 남자친구가 잡고 있어서 뿌리치는 과정에서 남자친구의 얼굴을 쳣는데 그것으로 이 쓰레기 같은 남자는 고소를 햇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기소유예 처분을 받앗고 그것이 끝이었으면 좋았으련만 끝이 아니었습니다.

여자친구의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모듯 SNS에 욕설과 비방글을 게시했습니다.

여자친구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문자와 전화로 온갖 욕설과 협박을 합니다.

결국 남자친구가 받은 벌금 200만원뿐이엇다는. 그리고 지금은 취업까지해서 잘먹고 잘살고 잇다고 합니다.

한 여성뿐 아니라 그의 가족까지도 그렇게 괴롭혀 놓고 잘먹고 잘사는 나라가 대한민국이자 한국입니다.

여자친구에게는 사과 한 마디 없고, 감형 받기위해서 검사와 판사 앞에서는 죄를 뉘우치는 시늉을 하는 이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