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건강법

천기누설 면역력 높이는 그라비올라 차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아마존의 항암식물로 불리우며 면역력에 좋은 차로 마실수 있으며, 폐암에도 좋은 음식인 '그라비올라'에 대해서 들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여러 건강관련 프로그램에서도 일찌기 소개한적이 있는 그라비올라~~

요즘 어린 사람들가지도 면역력이 약해진 분들이 많은것을 봅니다. 특히나 더위로 인해서 면역력이 저하되기가 쉬운 여름. 또한 태풍인 프란시스코와 레끼마가 우리나라를 향해서 북상중이라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이번 태풍에 전국에 태풍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서두는 여기까지만하고 남미에서 온 차 그라비올라!를 남미에서는 '신이 인류에게 내려준 열대식물','자연항암치료의 지평을 열다','신비의 항암 식물'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그라비올라 차

①그라비올라는 1976년 미국 국립 암센터에서 그라비올라의 뛰어난 항암효능을 이미 40년전에 발표한 바 있습니다. 

②그라비올라의 아세토제닌은 암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사멸시켜서 구토나 탈모의 항암치료의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③앞에서와 말한 바와 같이 항암효과에 좋고, 다제내성 암세포까지도 사멸합니다. 

④화학적인항암제의 부작용을 완화하면서, 최대 1만배 이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⑤아이들의 아토피나 비염으로 인해 떨어진 면역력을 높이는 차입니다. 아토피와 대상포진,모공각화증 등의 피부건강에도 아주 효능이 좋은 차입니다. 바꾸어서 말한다면 각종 이름난 영양제보다도 면역력을 높이기에 좋은 차입니다.

 

⑥혈압을 낮춰주어서 고혈압과 고지혈증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고혈압 뒤에 따라오는 당뇨에도 아주 추천할만한 식물입니다.

⑦성인병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예방 차원에서 적극 권해드립니다.

그라비올라 잎 말리기

①열을 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상태에서 그라비올라의 잎을 말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라비올라 차 즐기는 법

①100℃의 온도에서는 떫은 맛을 내기에 80℃정도의 온도로 우려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천기누설 닥터의 정석에서 소개되었던 '닥터군단이 추천하는 폐암에 좋은 음식 차' 그라비올라입니다.

그라비올라 복용시 주의할 점

①그라비올라의 뿌리에는 독성이 있으니, 반드시 정제된 잎만을 적정량 복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②또한 임산부나 저혈압 환자는 되도록이면 복용을 피해야지만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