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으로 즐기기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제 블로그에서는 전혀 다루어보지 않은 게임인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으로 즐기는 법입니다.

신섭에서 캐릭을 생성하게되면 출석체크로 필요한 것들을 주게 됩니다. 또한 사냥에 특화된 캐릭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게임을 접은지가 10년정도 되어서 겜알못이라고해도 무방합니다.하지만 이런 겜알못이라도 캐쉬템 하나 없이 리니지2 레볼루션을 무과금으로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어떤 방법이 잇을까요? 방법이란 것이 의외로 간단하다는것을 약간의 노가다 근성이 필요합니다. 자 우선은 320랩까지는 중간중간 퀘가 끊기는 구간엔 서브퀘스트나 정던이라 불리우는 정던에서 사냥을하는 것입니다.

 

레벨업을 하게된다면 자연적으로 SR 방어구세트와 SR 무기와 SR 악세세트를 주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제가 이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서 캐릭을 4번이나 지웠다가 키우기를 반복하면서 알아낸 것입니다.

스킬의 레벨을 올리면 좋으나 스킬 레벨을 올리는데 의외로 돈이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레벨 1로 사용을하시거나 아님 10정도만 찍어주셔도 사냥하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헤헤

먼저 클래스 선택입니다. 가장 인기많은 캐릭이 엘프-엘더-에바스 세인트로 전직을하는 캐릭과 카마엘-메이지-소울브레이커-소울하운드로 2차 전직을하는 캐릭들입니다.

에바스 세인트로가게되면 장점은 피케이시에 거의 무적이라는 것입니다. 치유인데 완전 사기캐릭입니다. 또 하나는 소울하운드로 2차 전직을하게 되는 캐릭인데요. 이 캐릭은 정예던전 사냥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캐릭입니다.

 

에바스 세인트 치유의 단점이라면 사냥시에 공속이 느려서 암에 걸리기가 쉽다는 점입니다.카메엘인 소울하운드는 피케이시에는 그저 그런 캐릭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으로 즐기기

첫번째는, 스킬 레벨업을 너무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위에서도 말한바와 같이 스킬 레벨업에 너무 치중하다보면 아덴이 늘 거지라는 것입니다.1차전직인 31랩까지는 에너지 블래스트-모탈 블러우-어설트 슬래쉬의 스킬트리를 추천드립니다.

1차 전직을하게되면 샤프니스-스프레드 포스-디스 프로텍션을 36레벨에 처음으로 레벨업을하시게 되어서 36때부터 사용 가능한 스킬로 알고 계시는분이 계시는데 전혀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 세가지 스킬은 31랩 1차 전직후부터 생기면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액티브 스킬에는 레벨업을 하면 돈이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아덴. 캐쉬템에 손을 데야할지 모르니 스킬 레벨업은 버리세요.

그리고는 패시브 스킬은 레벨업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액티브 스킬에서 레벨업을 10레벨 이하로 하신다면 패시브 스킬은 다 찍어도 아덴이 남습니다.

 

이렇게 되면 소하 즉 소울하운드의 스킬 트리는 어느정도 설명이 되었으리라고 보여집니다.

두번째 아덴 아껴서 무과금으로 즐기기

강화는 잠시 320랩 이후로 미루어 둡니다. 우선 순위는 장비의 특성강화-레벨업-강화순입니다. 강화에 너무 치중하다보면 아덴은 모일 틈이 없어서 거지가 됩니다.그렇다면 캐쉬템에 눈이 갈지도 몰라요.

세번째는 바로 펫과 아가시온의 랩업은 차후로 미루라는 것입니다.

이유는 펫과 아가시온 성장과 레벨업에도 너무 많은 아덴이 소모가되기 때문이라는것입니다. 그리고 아가시온과 탑승펫을 캐쉬로 지를려는 분들 워워~ 매일 한번씩 상점에가게 되면 소환상자 프리미엄 장비-아가시온 소환상자-탐승펫 소환상자 이 세가지는 하루 한번 무료로 살 수 있습니다. 공짜라는 것이죠!

그리고 300랩이 되게되면 수확던전이 생기게되고, 그전에 채집던전이 열리게 될 것입니다. 채집던전은 하루 한번 반드시 들어가서 채집을해주세요. 채집던전에서 채집한 것으로 엘릭서라는것을 만들게 되는데 이것은 장비 이외에 자신의 전투력을 올려주게 됩니다.

수확던전은 멀하는 곳일까요? 수확던전은 여러 채집물들이 존재를 하는데, 제가 주의깊게 본것은 광석과 나무입니다. 

이는 광물로 집혼석도 만들 수 있을뿐 아니라,광물+나무로 각종 무기주문서,방어구주문서,악세주문서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제가 아~ 이넘의 주문서가 없어서 강화를 못하네라고 한참을 필드에서 주문서 주는 몹을 잡다가 우연히 보게 된 것입니다.

또한 한캐릭만 키우기가 적성에 맞지 않으신분들은 300랩까지만 키우게되면, 듀얼클래스 선택이 열리게되면서 본케랩이 300이라면 또 다른 하나의 캐릭 300짜리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것 저것 키울 걱정이 없다는 것입니다.

전 이제 재미삼아서 리니지2 레볼루션을 시작한지가 2주정도 되었습니다. 레벨은 위에 사진에서 보다시피 321랩이구요. 

정예던전을 제외한 모든 던전과 전장은 두번 돌고 싶다면 다이아가 소모가 되게되는 다이아는 구입할 필요가 없이 레벨업을하게 되거나 에피소드를 완료할때마다 아니면,업적이라든가 하루 한번 결투장에서 지급이 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주게 되는 것이니 이 또한 무과금이겠죠?

앞에서도 얘기한바와 같이 무기와 방어구 악세 모두가 특성강화-레벨업-강화순입니다. 이것만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혹 나중에 주문서가 없어서 캐쉬를 질러야하나라는 생각이 드시는분은 기억하세요! 수확던전이 있다는것을. 수확던전에서 수확한 수확물로 제작을 통해서 여러가지 것들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무기주문서,방어구주문서,악세주문서,또 SR집혼석까지두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