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진통제 복용법(이브,이지엔6,이지엔6 이브,탁센)

진통제 이브

일본에서 판매하는 진통제로 생리통, 두통, 치통, 인후통, 관절통, 근육통, 신경통, 요통, 어깨결림, 발치 후 통증, 귀 통증, 골절통, 염좌 통증, 외상으로 인한 통증등으로 인한 진통에 복용하며 오한이나 발열시 해열제로도 복용할수 잇습니다.

이브의 성분은 이부프로펜(통증의 원인 프로스타글라딘을 억제), 알릴이소프로필아세틸요소(이부프로펜의 진통 작용을 빠르게 하는 성분, 진정효과) 무수카페인(혈관확장을 억제하고, 이부프로펜의 진통효과를 돕습니다.

 

진통제 이지엔6

애니는 성분이 이부프로펜으로 여성의 생리통에 좋은 진통제입니다. 두통, 치통, 생리통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골관절염, 수술후 통증, 월경통, 생리통, 류마티스 관절염에 효과가 좋으며 그외 두통, 신경통, 근육통, 삔 통증, 치통, 류마티스 관절염에 좋습니다. 이제엔6 스트롱은 류마티양 관절염, 골관절염, 강직성 척후염, 건염, 월경곤란증, 활액낭염, 타박상, 상처, 허리통증, 수술, 발치후 통증, 편두통에 좋습니다.

성분은 나프록센으로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로 효과적인 가장 최저의 용량을 최소의 가간동안 사용해야 합니다.

진통제 이지엔6 이브

파마브롬 성분이 함유되어 이뇨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생리기간중 생길 수있는 부종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지엔6 프로는 덱시부프로펜 성분으로 이부프로펜 중 유효성분만을 분리하여 만든것으로 이지엔6 애니보다 약효가 더 쎄다고 합니다.

 

진통제 탁센

성분은 나프록센으로 지스테로이드성 소염 진통제입니다. 복용법은 류마티양 관절염, 골관절염, 강직성 척추염에는 성인 기준 1회 1-2캡슐, 1일 12시간마다 2번 복용, 급성통풍에는 처음 복용량 3캡슐후 추가 복용시에는 8시간마다 1캡슐을 드시면 됩니다.

골격근장애, 수술후 통증, 발치 후 통증, 월경곤란증에는 처음 복용량은 2캡슐이고 추가 복용시에는 6시간에서 8시간 간격으로 1캡슐씩 드시면 됩니다. 편두통에는 처음 복용량 3캡슐이고 추가 복용시에는 30분후에 1-2캡슐을 드시면 됩니다.

진통제 트라마돌은 1977년에 만들어진 진통제로 약물논란이 있는 제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