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시험보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시험보는꿈"에 대한 해몽 풀이를 준비했읍니다. 시험을 앞둔 상황에서 시험보는꿈을 꾸었다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지 궁금할 수 밖에 없을것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그 의미와 해석이 달라지기 마련인 꿈들. 보통은 시험보는꿈은 불안안 심리에 의해서 꾸는 경우가 많읍니다.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 떨어지는 꿈을 아래 꿈해몽들에서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거절할 것이라면 처음부터 거절하는 것이 친절하다 -푸를릴리우스 시루스

 시험보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시험에 실수를하여 고생을하는 꿈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될만한 기회가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 문제를 한문제도 풀지 못하는 꿈

자신의 현재 불안하면서 초조한 마음상태가 반영이 된 꿈이기도 하며, 자신에게 다가올 상황들이 좋은 방향으로 흐르게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답안지의 글씨가 보이지 않는 꿈

그동안 자신이 공들여서 준비를한 모든 일들이 무너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불합격이나 실패 그리고 사고수의 의미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문제가 너무 어렵게 느껴저 어쩔줄 몰라했던 꿈

자신의 현실에서 자신이 해결하지 못하는 일로 인해서 심리적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시험 문제를 술술 풀어내는 꿈

자신이 준비하고 숱하게 노력은 했지만,자신이 없는 시험에서 떨어지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답안지의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

지금 자신이 준비중인 시험에서의 결과가 좋은쪽으로 나오리라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시험을 보는 도중 필기도구가 사라지는 꿈

자신이 어려운 일이나 상황에 처하게 되어서 부단하게 최선을 다해서 노력을하게 되지만 그 결과가 그다지 좋지 못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구술시험 보는 꿈

어떠한 일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과 언쟁이 생기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면접시험 보는 꿈

맞선이나 소개팅과 같이 나를 누군가에게 내 보이게 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시험으로 무척 괴로워하는 꿈

문제를 풀려고하면 할 수록 일이 점점 꼬이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