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버스꿈 해몽 총정리 2탄

버스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버스꿈은 재물과 행운을 상징하기는하는데, 과연 내가 꾼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출퇴근 수단이면서 대중교통의 대표격인 버스가 꿈에 나온다면 그 의미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상황별 버스꿈 해석입니다.

 버스꿈 해몽 총정리 2탄

관광버스를 타는 꿈

이곳 저곳 여러장소를 돌아다니면서 구경을하면서 자료를 수집하게 되거나,학습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가 자신을 태우지 않고 지나친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잃게되거나,재물이 사라지게 되고 명예가 추락할 수 있습니다. 사소한 문제로 인하여서 시비가 생기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원버스를 타는 꿈

주위에 많은 경쟁자가 있는 상황을 보여주는 꿈으로, 자신에게 아주 중요한 시험이나 취업이 어렵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

자신의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그리고 친한 절친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며,현재 한창 진행중이던 사업이 장애물에 가로막혀서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에서 밖에서 사고나는 장면을 보는 꿈

새로운 취미나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새로운 도전을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꿈

자신이 한창 진행중이던 사업들이 무엇인가의 벽으로 인해 중단될 수 있고,이로 인해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낯선 도시에서 버스를 타도 돌아다니는 꿈

얼마 지나지 않아서 새로운 일을 경험하게 될 수 있고,새로운 단체로 가입을 하게되거나,새로운 직장으로의 이직 또는 취직을하게 될 수 잇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스안에 노인만 가득타고 있는 꿈

자신의 가정에 좋지 않은 일들이 벌어지게 되어서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가 불에 활활 타오르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장사로 좋은 성과를 가져올 수 있고,일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풀리듯이 술술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부모님이 버스에서 내리라고 하는 꿈

자신이 지금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서 걱정거리와 근심거릭 많아지면서 어려움을 격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무도 없는 버스를 타는 꿈

자신의 신변에 좋지않은 변화가 다가오거나 닥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머니가 버스를 타시는 꿈

자신의 어머니가 여행을 떠나시게 될 수 있고,지방으로 출장을 갈 수 있게될 수도 있음으로 바빠지게 될 수 잇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스로 종착역까지 가는 꿈

새롭게 무엇인가를 추진중인 것이 잇다면 확실하게 세운 계획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꿈은 계획이나 새로운 시작,성공을 의미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