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남편꿈 해몽 총정리 2탄

오늘은 신혼부부에게는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좋은 남편,사랑이 식어버린 부부에게는 웬수인 남편에 대한 꿈 해몽입니다. 남편꿈 역시 다른 꿈들과 비슷하게 상황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이 존재하고 다양한 해석이 존재합니다.

그러기에 본인이 꾼 꿈과 가장 적절한 꿈을 찾아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상황별로 보는 남편꿈 해몽 정리편입니다.

 남편꿈 해몽 총정리 2탄

남편을 안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가정에 재물이 상승세를 타게되고, 하는 일이면 일마다 두루마리 화장지가 풀리듯이 술술 잘 풀리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술에 취해 우는 꿈

자신의 가정의 가정여건이 경제적으로 힘들어지게 될 것을 암시,우환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에게 술을 권하는 꿈

조만간 머지않은 시기에 임신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식사를하는 꿈

직장에 다닐 경우에 승진을 듯하고,가임기의 여성일 경우에는 임신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과 말싸움을 하는 꿈

위의 남편에게 술을 권하는 꿈과 비슷한 해석으로 가임기의 여성이라면 아들을 낳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면도하는 꿈

부부가 얼마간 떨어져 지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별거나 각방

남편이 다른 여자를 안는 꿈

주변 모두가 부러워할 정도의 경사가 자신의 집에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죽는 꿈

남편이나 자신의 가족들중 누군가에게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되어서 병원신세를 져야할 수 잇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바람 피우는 꿈

현실에서도 자신의 남편이 바람을 피울 수 있음으로 조심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 싶은 욕망이 반영된 꿈이기도 합니다.

 

남편이 낯선여자와 걸어가는 꿈

남편에게 자신이 아닌 새로운 여자가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모욕당하는 것을 보는 꿈

몇달내에 남편과 별거나 각방을 써야하는 상황이 오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화내는 꿈

남편이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나 또는 사업이나 장사가 어려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높은곳에 서있는 꿈

남편이 명예를 얻게 되고,그로 인해서 남편의 지위가 더욱 더 높아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