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직장꿈 해몽 총정리 2탄

직장을 배경으로 한 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꿈에서조차 직장이나 회사가 배경으로 펼쳐졌다면 대부분 식은땀이 날 듯합니다. 퇴근하고 나서도 직장꿈을 꿔야만하다니하고 말이죠.

그러나 자신의 주변환경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별 해석이 가능한 직장꿈에 관한 해몽편입니다.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서 살펴보시면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는지 알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꿈 해몽 총정리 2탄

회사를 그만두는 꿈

승진할 기회가 문득 찾아오거나,자신의 업무가 변경되는 변화가 찾아 올 수 잇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을 괴롭히던 상사가 처벌받는 꿈

자신의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면서 마음에 평안이 찾아오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해고당하는 꿈

직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서 승진운이 따르거나,표창을 받는등의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나 윗사람이 자신에게 절을하는 꿈

상대방의 업무나 일을 자신이 해결을 해 줄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 지각하는 꿈

현재 자신이 맡고 있는 업무들이 너무 많다고 느껴지고,이로 인해서 자신을 힘들게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술 마시는 꿈

동료들과의 관계에서 어떠한 문제가 일어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에게 지갑을 선물받는 꿈

직장안에서 자신이 어떤 징계를 받을 수 있고,좌천을 당해서 다른 지방으로 갈 수 있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직장상사가 벌거벗고 다니는 꿈

꿈속에서 본 그 상사 때문에 괴로운 이러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동료나 상사에게 돈이나 보석을 받는 꿈

자신의 현실에서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의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꿈

직장에서 자신의 승진운이 상승세를 타게 되어서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직장상자에게 결제를 올려야하는데 잠옷 차림인 꿈

자신의 상사로부터 인정받지 못하게 되고,승진에서도 누락될 수 잇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의 의자에 손을대는 꿈

곧,가까운 시일내에 그 직위를 자신이 물려받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승진하는 꿈

자신에게 머지않아서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을 잃고 자신이 실업자가 되는 꿈

머지 않아서 여러가지 기회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야하는 기로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사장님이 일하고 있는 꿈

현재 자신이 겪고 있는 어려움들이 빠른 시일내에 사라지게 되고,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식사하는 꿈

자신의 집이 이사를가게 될 수 있고,회사를 이직할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