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동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지난밤에 좋은꿈들을 꾸셨는가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운동하는 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겨울이라서 몸이 움츠러들고 추위로 인해서 운동하기가 망설여지는 계절에 운동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다루어 볼까합니다.

다양한 상황별로 해몽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맞는것을 찾아보시길 바랄께요^-^

 운동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야구를하던 중 홈런을 치는 꿈

예상하지 못한곳에서 횡재수가 들어오게 되면서 재물이 상승세를 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빙판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꿈

꿈을 꾼 그날의 컨디션이 최고조인것을 뜻하며,좋은 일이 함께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키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이 계획하고 추진중이던 일들이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고,평소 소원하던바가 이루어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체조하는 꿈

자신의 재주나 재능을 다른 사람들앞에서 선보이게 될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체조의 손 운동을하는 꿈

다른 사람과 활발하게 접촉을하거나 교섭을 할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체조의 다리 운동을하는 꿈

자신의 활동영역이나 범위를 넓히고자 하는 자신의 마음안에 욕망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관중앞에서 자신이 운동을하는 꿈

이성에게 유혹을 받을만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가까운 사람과의 갈등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잔디밭에서 자유롭게 운동하는 꿈

직장인이라면 자신의 승진운이 따르게되고,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사업과 장사가 날로날로 번창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축구중에 골을 넣는 꿈

같이 일하하는 직장 동료들사이에서 주목받게 되면서,인정도 함께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운동장에서 운동하는 꿈

자신이 노력한만큼의 인정을 받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라톤을하는 꿈

자신의 고생이 헛되지 않아서 고생끝에 낙이온다는 말처럼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라톤에서 꼴찌로 들어오는 꿈

자신의 일에 있어서 경쟁자가 사라지거나 없어서 일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풀리듯 술술 풀리게 되면서,자신의 마음도 함께 편안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라톤에서 1등을하는 꿈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의 승진을 의미하고,사업가라면 사업에 행운이 뒤따르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기편 선수가 홈런치는 꿈

자신이 직장에서 진행하던 일이나 업무,사업가라면 사업이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합 중 싸우는 꿈

자신의 편이 되어줄 아군을 만나게 되거나,인연이 되어서 자신의 사업이나 자영업이 나날이 상승세를 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달리기를 하는 꿈

급하게 시간을 촉박하게 해서 처리해야하는 일이나 업무가 생기게 될 수 있거나,실제로 마음이 급한 상황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주를하는 꿈

어떤 단체나 기관에서 일을 인수받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