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기낳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아기(애기)낳는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꿈속에서 아기가 의미하는것은 과연 무엇일까요?

사업이나 걱정거리,근심거리,일로 대부분 해석이 된답니다. 그러나 아기를 낳을때의 여러 상황별로 해석이 다르며,애기를 낳은 장소마다 해석이 다르니 여러 해몽들 중에서 자신이 꾼 꿈과 가장 잘 맞아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아기낳는꿈 해몽 총정리 2탄

갓난 아기가 자신에게서 떨어지지 않으려고하는 꿈

자신의 어렵던 상황이 더욱 어려움에 처해지게 되면서 더 힘들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애기낳는꿈

새로운 기회를 맞아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되면서,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옥상에서 아기낳는꿈

재물이 들어옴으로 재물이 쌓이게 되고,자신의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갓난 아기가 바로 일어나 걷는꿈

창작을 하는 미술가,음악가,시인,작가 계통의 사람이라면 창작한 작품이 출시가 되어서 전국적으로 팔려나가게 되고,창작과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면 현재 자신이 진행한 일들이 돛단배가 바람과 파도를 잘만나서 순항을 하듯이 일이 잘 성사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기를 데리고 가는 꿈

꿈의 느낌은 찝찝한 느낌이지만 길몽으로,근심거리와 걱정거리,고민거리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편지를 주는 꿈

꿈속에서 아기가 자신에게 편지를 주었다면 애정운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혼 남녀일 경우에는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살해하는 꿈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와 근심거리,고민거리들이 일시에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청룡을 낳는 꿈

결혼을 한 여성이거나 가임기에 있는 여성의 경우에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면서,함께 행운운이 자신을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아기를 낳는꿈

자신의 삶에 어려움이 닥쳐오게될 꿈으로,사고수와 실패수를 주의해서 매사에 자신의 언행과 행동에 조심을해야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모가 아기를 낳기위해서 진통하는 꿈

주위의 믿었던 사람이나 지인으로부터의 배신을 당하게되거나,당신을 속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아기가 되는 꿈

자신의 집안에 누군가가 큰 성공을 이루게되고,덩달아서 자신도 함께 좋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안고 있는데 계속 울고있는 꿈

자신이 떠안고 있느 걱정거리와 고민거리,근심거리들이 배가 항해를 하다가 암초를 만나서 좌초가 되듯이 잘 풀리게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계속 안고있거나 업고있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모조리 풀리지 않게 되고,재물상에 손실이 발생하게되어서 자신의 재물이 밖으로 계속 빠져나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계속해서 따라오는 꿈

자신의 인간관계(대인관계)가 꼬이게 되어서,자신의 과거사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의 잦은 마찰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셨나요? 그러나 꿈은 좋은 꿈이면 기대를가지면 되고,나쁜 꿈이라면 오늘 하루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시면 될 듯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