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날씨꿈 해몽 총정리 2탄

날씨꿈에 관한 해몽입니다. 현실에서 비를 맞게되는것도 싫은데 꿈에서 비를 맞는다거나 벼락을 맞게되는 섬짖한 꿈들은 오래동안 기억에 남게 됩니다. 

상황별 날씨꿈들을 준비했읍니다.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꿈을 아래에서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날씨꿈 해몽 총정리 2탄

비바람을 맞으며 혼자 헤매는 꿈

최우선시 되어야 하는 일 앞에 놓이게 되지만,재빠르게 결단을 내리지 못해서 자신이 힘들어지는 상황에 처하게 될 것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소나기가 내렸다가 그치는 꿈

자신이 그동안 이루고자 노력하고 노력하던 일들이,좋은 결과물을 가지고 오게될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입니다.

 

갑작스럽게 비가오는 꿈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부부 사이에서의 갈등이 고조가되거나,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로 마음이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빗방울이 두둑 떨어지는 꿈

자신의 현실의 삶에서 자신을 눈물짓게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음으로 풀이가 되니,미리 마음의 준비를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를 맞으며 산을 오르는 꿈

자신이 그동안 마음으로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입니다.

비를 맞으며 걷는 꿈

지금 누군가를 마음에 두고 있다면, 도저히 이루어질 수 없는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비극적인 사랑을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맑게 개인 날씨를 보는 꿈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그동안 어렵고 힘들엇던 상황이나 일들이 잘 마무리가 되면서,자신의 마음과 몸이 편안해 지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태풍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자신에게 근심거리나 걱정거리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고, 하는일도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미리 마음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태풍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

특정 어떤 집안이 망하게 될 수 있고, 아주 뛰어난 인재를 잃게 될 수 있음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번개가 치는 꿈

자신의 현실에서의 삶이나 직장,그리고 여러 상황들에서 자신의 만족하는 상황을 내비치는 심몽입니다.

 

번개가 친 후 주위가 환하게 밝아지는 꿈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아서 자신을 힘든 상황으로 몰았던 막막하기만 한 일들이 갑자기 일사천리로 해결이 되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벼락을 맞아서 죽는 꿈

국가나 어떤 단체의 기관으로부터 명성을 부여받게 되거나, 보상을 받을만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천둥소리에 놀라는 꿈

자신의 힘으로 도저히 뚫고 나갈 수 없는 일이 자신의 앞을 가로막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시원한 바람이 부는 꿈

자신의 근심거리,걱정거리,고민거리가 사라지면서, 경제적으로도 회복되어서 일어날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무지개 꿈

앞으로 장차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될 유명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비가 그친 후 무지개가 뜨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면서,생활에서 넉넉하고 윤택한 삶을 살게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