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음식꿈 해몽 총정리 2탄

살아있는 사람이나 동물이라면 누구나 섭취하게 되는 음식에 관한 꿈 해몽이야기입니다.

무슨 음식을 먹엇는지,또 어떠한 분위이에서 먹었는지,누구와 함께 먹었는가에 따라서 다른 해석이 나오기 때문에 준비한 여러 해몽들 중 자신의 꿈과 가장 비슷한 꿈을 찾아보시면 될 듯합니다.빠른 검색을 원할때는 "Ctrl+F"

 음식꿈 해몽 총정리 2탄

감자 먹는꿈

자신이 평상시 경험하지 않은 일,해보지 않은 낮선일로 인해서 욕구를 충족하게 되고 만족감도 충족이되는 체험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음식을 먹지않고 보기만하는 꿈

어렵고 힘든 고비를 잘 극복하고,그후에는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으로 먹는 음식꿈

자신의 가까운 지인에게서의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자신의 언행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입이 커져 많은 음식을 먹는꿈

자신의 자신감이나 자존감이 높아지게 되는 꿈으로,새로운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진행을한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마구마구 먹어치우는 꿈

태몽으로 해석이 되어서,다방면으로 끼가 있는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빨간고추를 먹는꿈

태몽의 의미로 해석이 되기도하며,좋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꿈으로 복을 받거나,돈이나 재물이 들어와 자신의 집에 쌓이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미역을 먹는꿈

당장에 급하게 입학이나 취직을 서두르지는 말고,오랜 시간을 가지고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해석은 태몽으로 기억력과 이해력이 뛰어나 장차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을만한 아들이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참외 먹는꿈

재물운이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것으로,날이 갈수록 재산이 늘어나서 쌓여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어머니 젖을 먹는꿈

부모로부터 재산을 상속받게 되거나,돈을 부탁할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밥 먹는꿈

그동안 자신의 노력들이 빛을 보게되면서 주위의 사람들에게 함께 인정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김장김치를 담그는꿈

김장이라는 것은 오래두고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먹는것은 만족감과 충족감을 의미하기에 오랜기간동안 좋은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음식꿈입니다.

당근이 곱게 보이는 꿈

뜻하지 않은 공간에서 예쁜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늘을 쪼개는꿈

회사나 직장의 지분을 똑같이 나누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읍니다.

마늘을 먹는꿈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채의 직원이나 파트너의 배신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만두를 먹는꿈

자신에게 구설수가 올 수 있지만 그것이 오래가지 않고 곧 오해가 풀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밥을 태우는꿈

자신이 진행중이거나 진행하는 일에 차질이 빚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밥솥에 밥을 짓는꿈

새로운 사업에 자신이 뛰어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사람과 음식을 먹고 있는 꿈

자신이 앞으로 손대는 일마다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잘 풀리게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사람들과 음식을 나눠먹는 꿈

여러 사람들과의 협동을 요하는 일,함께 진행을해야만 하는 일이나 상황이 일어날 수 잇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몰래 숨어서 먹는꿈

현재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들이 잘 풀리게 되면서,더불어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것을 의미는 꿈입니다.

어두운 곳에서 음식을 먹는꿈

자신의 삶에 경험해보지 못한 생소한 일이나 상황이 연출되거나,다른 사람들에게는 비밀로 하고 진행해야하는 직업에 종사하게 되는것을 의미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