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총맞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총 맞는 꿈에 대한 꿈에 관한 해몽을 준비했읍니다. 꿈에서 총을 맞는 상황들이나 맞은 부위에 따라서 여러 해석이 이루어지기에 아래 여러 해몽들 중에서 본인의 꿈과 가장 유사한 내용을 찾으시면 되겟읍니다.

바쁘실때는 "Ctrl+F"로 검색 GoGo!

 총맞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상대가 쓴 총탄이 몸에 박히는 꿈

미혼 남성,여성이라면 조만간 혼담이 오고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좋은일이긴 하지만 '여자는 평생을 걱정하며 살다가 결혼하는 순간에 걱정이 사라지게 되고,남자는 평생을 걱정없이 살다가 결혼하는 순간부터 걱정하게 된다'라는 말도 있읍니다. 어디까지나 자신의 선택인것이죠!

몸에 박힌 총알을 빼는꿈

자신이 누군가로부터 청혼을 받게되는데 이 상황을 거절하게 되거나,계약을 원하는 상대에게 계약을 거절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총을 빼앗는꿈

진행되어가고 있는 일의 주두권을 자신이 거머쥐거나,상대의 재물을 자신이 가져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기관총으로 적을 사살하는꿈

중요 행정기관이나 공공기관,국가기관의 도움을 받아서 자신의 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주머니에서 갑자기 권총이 생긴꿈

자신의 지인을 비롯하여,친구나 친척들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마에 총 맞는꿈

복권당첨,로또당첨의 횡재수나, 행운이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코뿔소에게 총을쏘는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잇는 일,사업에 있어서 경쟁자들에게 밀리거나 경쟁에서 도태가 되어서 큰 손실을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누가 하늘에서 자신에게 총을 겨누는꿈

자신이 속한 직장이나,단체,기관에서 승진을하게 될 것이며,이로 인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의 인정과 신임을 받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아내를 총으로쏜꿈

총에 맞은 아내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되면서 오래오래 무병장수하여서 건강하게 살아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남편에게는 이것이 과연 길몽일지,흉몽일지는 지금 아내와의 관계가 좋으냐,나쁘냐하는 것의 차이일것입니다)

 

경찰이 범인을 보고 총을쏘는꿈

자신을 힘들게하던 어려운 일들이 일시에 한꺼번에 해결이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전쟁터에서 총을 들고 싸우는꿈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다른 사업체와의 경쟁에서 승기를 거머지게 되면서,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해나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총에맞는꿈

총을 맞기 전에 자신이 두려움에 벌벌 떨고 있었다고한다면,현실에서도 고통스럽고 불안한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