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손꿈 해몽 총정리 2탄

손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꿈에서의 손이 주는 의미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상황에 따른 다양한 해몽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의 꿈들 중에서 자신의 꿈과 가장 비슷하고,잘 맞아 떨어지는 해몽과 풀이를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손꿈 해몽 총정리 2탄

새로운 손가락이 생긴 꿈

새로운 사업으로의 도전을하게 되거나, 평소 알고 지내던 친구가 아닌 새로운 친구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에 앵두가 가득한 꿈

생각지도 못하고 기대하지도 못한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고,재물이 쌓이게 됨으로 자신의 기분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된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아주 크나큰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는것으로,재물이 쌓이게되어서 갑자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의자에 앉아 자신의 손을 바라보는 꿈

누군가로부터의 모함을 받아서 마음에 상처가 생기게되거나, 자신이 평소 중요하게 생각하던 물건을 분실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손으로 말벌을 잡는 꿈

자신이 계약건으로 그동안 고생해오던 것이 결과물로 계약을 성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꽃반지를 손가락에 끼는 꿈

선남선녀가 미래를 약속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 되기에, 만남=사랑=결혼의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손바닥에 다이아몬드가 있는 꿈

자신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아주 큰 재물이 자신을 향해서 들어오게 되고, 그 재물이 새어나가지 않고 쌓이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손으로 좁쌀을 만지는 꿈

아주 번거롭고 귀찮은 일을 맞게되어서 자신의 삶에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에 모래를 쥐자 손밑으로 빠져나가는 꿈

자신이 그동안 고생고생해서 한두푼 모은 재산들이 모래처럼 힘없이 자신에게서 빠져나가게 될 수 있는것으로 풀이가 되어서,필요 없는 지출이 많이 생기게 될 수 있읍니다.

 

손이 엄청나게 커지는 꿈

자신이 그동안 운영해오던 식당이나 사업채의 규모가 커지게 되거나, 자신의 힘이 엄청 커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무덤에서 사람 손이 나오는 꿈

자신이 그동안 빌린 돈으로 인한 빚 독촉으로 인해서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손이 불에 데이는 꿈

기족과의 이별을할 수 있고, 자신이 가진 재산을 탕진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남성이 아닌 여성의 경우에는 자신이 이겨내기 힘든만큼의 시련이 닥치게 될 수 있음으로 풀이가 됩니다.

손이 어는 꿈

자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인해서 아주 불길한 일들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미 가정을 이룬 사람이라면 자신의 자식이나 자손들에게 사고수나 질병수가 올 수 있읍니다.

손에 난 땀이 뜨겁게 느껴지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면 일마다 아주 자연스럽게 잘 해결되어 나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손가락 두개가 잘리는 꿈

자신의 형제나, 형제처럼 여기고 지내오던 사람이 사고나 질병으로 요절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우물물에 시원하게 손을 씻는 꿈

걱정거리/고민거리/근김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으로, 결혼이나 청탁등의 일과 관련된 문제가 해결이 될 것입니다.

손이 작아지는 꿈

가족중에 누군가에게서 사기나 배신,이권의 손실 등의 자신의 마음을 힘들게하는 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손이 작은 사람과 악수하는 꿈

자신보다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을 돕게되거나, 봉사를하게 될만한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손에서 피가나는 꿈

자신의 손으로 큰 재물운을 거머지게 된다거나, 창작품을 창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손에 털이나는 꿈

걱정거리/고민거리/근심거리가 갑자기 생기게 되거나, 정신적으로 충격받을만한 상황에 처해지게 되면서 당분간 힘들어 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