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신체꿈 해몽 총정리 2탄

각가지 신체꿈에 관한 해몽들을 준비했읍니다. 각종 신체에 관한꿈에는 어떠한 해몽들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자신의 앞을 예견하며 내다보게되는 예지몽에서 시작을해서 길몽과 흉몽,그리고 자신의 심리적 상태가 반영된 심몽까지... 상황별로 달라지는 꿈의 해석들을 아래로 하나둘 보시면서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겠읍니다.

 신체꿈 해몽 총정리 2탄

이가 흔들리는 꿈

자신이 현재 소속되어 있는 회사나 사업체,아니면 모임이 삐걱거리면서 불안정하게 흘러갈 수 있음을 의미하고, 그로 인해서 자신의 신변이 위태로워지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눈병이 생긴 꿈

자영업자나 사업가라면 사업상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읍니다. 그 좋지 않은 일로 인해서 정신적.육체적으로 고통을 받게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코수술을 받는 꿈

자신의 운대가 날이가면 갈수록 점점 좋아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코가 늘어나는 꿈

다른 사람을 감독하는 위치에 오르게 되면서 권리를 행사하게 될 상황이 생기게 되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코피가 나는 꿈

자신의 마음에 누군가가 상처를 주게 되거나 어떤 일로 인해서 상처를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될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코에 종기가 생기는 꿈

자신의 자존심에 스크레치가 생기게되거나 자존심이 꺽이게 도리 일이 생기게 될 수 있고, 자신이 잘못한 사실이 밝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코가 없어지는 꿈

사업의 어려움이나 여러 어려움들로 인해서 파산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가진 모든것을 한순간에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입안이 머리털로 가득한 꿈

자신의 집안에 아픈 사람, 환자가 생기게 되어서 오랜시간동안 자신의 고민거리/근심거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귀지 파는 꿈

도저히 헤쳐나갈 길이 보이지 않던,자신을 그동안 힘들게하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면서 자신이 평소 염원하던 바를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어깨가 아프고 쑤시는 꿈

자신을 경제적인 여건으로 인해서 힘들게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더 나아가서는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깨에서 날개가 나오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장사가 번창을하게 되면서, 그로인해서 한단계 높은 곳으로 출세를 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출세운입니다.

어깨에 짐을 지는 꿈

자신이 맞아서 책임지고 할 일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서 자신은 정신적,육체적으로 고통을 받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고생운입니다.

발을 씻는 꿈

그동안 자신의 걸림돌이 되던 좋지 않앗던 과거의 일들을 청산하거나 덮고, 새로운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누군가 혀를 길게 내미는 꿈

다른 사람들 특히 사기꾼의 감언이설에 속아넘어가게 될 수 있으니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고 다시 한 번 자신을 점검할 시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을 졸리는 꿈

다른 사람의 방해로 인해서 자신이 추진중이던 일이나 사업들이,앞이 보이지 않은 깜깜한 터널속을 걸어가게 되면 안보이듯이 아무것도 보이지 않으면서 중단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목을 송곳에 찔리는 꿈

목과 관련된 질병에 걸리게 되고,한동안 고생을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질병수에 관한 꿈입니다.

목을 씻는 꿈

자신을 그동안 힘든 상황으로 몰고가던 자신에게 씌어진 누명들에서 벗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발바닥에 피가 묻은 꿈

자신의 자영업,사업과 관련해서 나와 계약을 맺기 위해서 누군가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한쪽 다리를 다치는 꿈

자신을 돕던 사람들이나 자손들이 해를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그동안 해 온 일들에 대해서 사람들의 도마에 오르게되어서 평가를 받게될 일이 생길 수 있읍니다.

다리가 무거워서 잘 걷지 못하는 꿈

자신이나 자녀의 사업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아니면 생활고를 겪게 되고, 질병도 함께 얻게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