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브래지어꿈 해몽 총정리 2탄

브래지어에 관한 꿈,즉 브레지어 꿈해몽 총정리편입니다.상황에 따라서,자신이 또 어떻게 받아들이는가에 따라서 꿈의 해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꿈을 꿀 당시에 웃고 있었는가 울고 있었는가,아님 무표정이었는가? 아님 화를 내고 있었는가에 따라서도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준비한 아래의 해몽들에서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브래지어꿈 해몽 총정리 2탄

옷장이나 서랍에 브래지어가 가득한 꿈

자신과 마음이 아주 잘 통하는 새로운 사람인 인연을 만나게 될 것으로 풀이되는 인연운이랍니다.

 

브래지어를 사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될 것이며,좋은 결정을 통해서 자신이 한단계 더 성장하게 될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이랍니다.

브래지어가 너무 크거나 작아서 불편한 꿈

일이 자신이 계획한 대로 잘 풀리지를 않아서,그로 인해서 조바심이 생겨서 실수를하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흉몽이랍니다.

브래지어를 착용한 채 샤워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계획한 일이 두루마리 휴지가 풀리듯이 술술 순탄하게 풀리게 될 것이며,대인관계도 그 폭이 넓어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입고있던 브래지어를 벗고 다른 브래지어로 갈아입는 꿈

기존에 지금까지 하는 일이나 업무,직책과는 다른 새로운 일과 업무,직책을 맡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브래지어를 선물받는 꿈

좋은 기회가 자신에게 주어지게 되거나,자신이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리에 참석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브래지어 안에 과일을 넣는 꿈

이 꿈을 꾼 사람이 임신을 한 임산부라면 재물운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태몽이 아닐 경우에는 평소 소원하던 바를 이루게 되거나 횡재수가 있을 것입니다.

브래지어 안에 꽃을 넣는 꿈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고한다면 지혜롭고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될 태몽이며,남자나 임신을 하지 않은 여성은 소원하던 바를 이루게되거나 횡재수가 있게 될 것입니다.

브래지어를 세탁하는 꿈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아서 자신을 힘들게한 일이 잘 해결될 것이며,그로 인해서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이랍니다.

브래지어를 벗어 던지는 꿈

자신이 직므 하고 있는 일이나 전문분야에서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될 것이며,그와 더불어서 좋은 결과나 좋은 소식을 듣게될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이랍니다.

낡은 브래지어를 하고 있는 꿈

자신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마음이 심란하게 될 수 있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상의를 입지않고 브래지어만 하고 있는 꿈

그동한 오랜 시간동안을 준비하던 일이 막힘 없이 고속도로가 뻥뚫리듯이 잘 진행되게 될 것이며,그로 인해서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꿈

잘 풀리지 않아서 자신을 힘들게하던 일이 잘 해결이될 것이며,그로 인해서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길몽이랍니다.

피와 얼룩이 묻어 지저분한 브래지어를 입고 있는 꿈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 난관에 봉착해서 계획대로 잘 진행되지를 않으며,그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손실을 입게 되거나,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