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반지꿈 해몽 총정리 2탄

꿈에서 반지가 나오는것은 애정이나 재물을 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황과 그 내용에 따른 반지의 해몽은 조금씩 달라지기도 합니다.재미로 보는 상황별 반지의 해몽들은 어떤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반지꿈 해몽 총정리 2탄

은반지 받는 꿈

애정운이 크게 들어올 수 있을 꿈으로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금반지를 받는 꿈

결혼운이 될 수도 있으며, 계약이 성사된다고 보아도 될 꿈이기도하며,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백금반지를 받는 꿈

학문의 한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기게 되거나,유산을 상속받을 꿈이랍니다.

많은 반지를 얻는 꿈

자신의 주변에 임신한 임산부가 잇다면 통솔력을 갖춘 아이가 태어나게 될 태몽이면서 가정이 평안하고 행복하게 유지될 것이라는것을 암시하기도 하는 꿈이랍니다.

상자를 여니 금반지 한쌍이 나온 꿈

멀지 않은 시일에 결혼식을 올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데, 아직 상대가 없다고해도 좋은 배필을 만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미혼녀가 남에게 금반지를 받는 꿈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상대가 있다면 결혼이 성사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이쁜 에메랄드 반지가 보이는 꿈

자신이 이상적으로 생각하던 배필을 만나고 결혼을하게 되고,재물이나 돈의 행재운도 같이 들어오는 꿈이랍니다.

반지를 빼앗긴 꿈

누군가의 이간질로 인해서 애인과의 관계나 또는 결혼생활이 파탄에 이르게 될 수 있게됨을 암시하는 꿈이기도하며, 배우자와 애인의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하는 꿈이랍니다.

금반지가 열손가락 모두 끼워있는 꿈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형제자매 할것없이 모두 행운을 잡으면서 횡지하고 돈과 기쁨이 넘치고, 소원성취를 하게되는 대길운이라고 합니다.

 

애인과 서로 반지를 주고 받는 꿈

둘의 사랑의 결실이 맺어져서 혼인을 할 수 잇으며, 또는 선물과 계약,횡재,재물이나 물품이 생기게 되는 꿈이랍니다.

나무로 만든 받지를 받는 꿈

본인이 평소 마음에 두고 잇던 사람을 떠나보내면서, 달느 사람을 마음에 품을 수 잇음을 뜻하는 꿈이랍니다.

옥반지를 받는 꿈

자신이 원하고 소원하는 일이 있으나, 소심한 성격으로 인해서 밀고 나가지 못함을 그리는 꿈이랍니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진주반지를 받는 꿈

진실된 사랑의 고백을 받게되고 이로인해 미래를 약속하거나 예쁜선물을 주고받게되는 이벤트가 생길 암시를 하는 꿈이랍니다.

엄지손가락에 금반지 꿈

많은 사람들을 이끌어나가는 역할을하게 될 꿈이며, 리더로서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인물이 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