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가방꿈 해몽 총정리 2탄

현실에서는 중요한 것들(여성분들은 화장품이나 물수건)을 넣고 다니는 것이고 남자들은 머 자신이 중요한 것을 챙겨넣고 다니는 가방이지만,꿈속에서의 가방은 걱정거리나 근심거리,재물운과 성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재미로 보는 가방꿈 해몽 총정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자신이 꾼 꿈이 어떻게 해몽되는지 알아보아요.

 가방꿈 해몽 총정리 2탄

다른 사람의 가방을 열어보는 꿈

새로운 도전을 끊임없이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고 그것으로 인해서 발전하게 되고 성장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이 열린 꿈

자신의 일이 주변이 알려지게되면서 직원을 뽑는다거나 주식을 사들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빈 가방을 줍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의 결과가 미흡하고 그다지 좋지않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이 찢어지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에 말과 행동에 조심을 기울여야하며, 추진을하고자 하는 일에 있어서도 신중에 신중을 기울여야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에 서류가 가득 들어있는 꿈

머지 않아서 소송에 휘말릴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안에 지폐가 가득들어 있는 가방을 발견하는 꿈

나의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고 그 도움을 받는 상황이 잘 맞아 떨어져서 자신이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방을 정리하는 꿈

그동안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나,그동안 맺어온 인간관계들의 정리를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무거운 책가방을 드는 꿈

앞으로의 일에 있어서 힘든 상황이 많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가방을 사는 꿈

새로운 직장이나 이직을 하게 되거나,여성이 이꿈을 꾸었다면 임신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주 많은 가방을 보는 꿈

가방의 수에 따른 고민거리가 해결이 되면서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되고,애정운과 취직운 사업운이 들어옴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열려있는 가방을 들고 다니는 꿈

자신이 남에게 감추고 들키고 싶지 않았던 비밀과 나의 약점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