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꿈 해몽 총정리 2탄

흔히들 사람들은 좋지않은 꿈을 꾸었을때 개꿈이라고들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꿈에서 개나 강아지가 나왔을때 개꿈이라고하죠.

개꿈에는 좋지 않은 꿈들만 있는것일까요?상황별 개꿈에 대한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개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개꿈 해몽 총정리 2탄

해질 무렵에 개가 달려가는 꿈

신문취재 기자라던가 탐정의 활동상을 듣고 보게 됩니다.

남의집 대문에 묶인 개에게 물리는 꿈

공무원으로 합격이 되어서 취직이 될 수 있고,아니라면 자신이 원하고 추진하던 일들이 어떤 공공기관에 의해서 성사가 됩니다.

 

개가 두발로 걸어다니는 꿈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까운 지인중 누군가가 누군가에게 공격을 받아서 피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개가 마당을 파헤치는 꿈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의 등장이거나, 뜻밖의 행운이 자신을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개가되는 꿈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서 망신을 당할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하는데 잇어서 조심을 해야 할 것입니다.

개가 도망가거나 주인의 명령을 따르지 않는 꿈

계획한 일이나 소망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믿었던 사람이 자신의 곁을 떠나든가 배신할 수 있습니다.

 

개를 따라다는 꿈

상대방에게 부탁한 일이 해결이 되지 않아서 다른 사람을 통해서 해결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까마귀가 죽은 개를 파먹는 꿈

잔치집이나 결혼식등에서 음식을 먹고 탈이 생겨서 병원을 갈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개가 집을 찾아와서 기뻐하는 꿈

그동안 포기하고 있었던 일이나 사람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개가 사납게 덤비거나 떼를 지어서 덤비는 꿈

신변에 위협을 느끼게 되는 힘든 일이 발생하거나 뜻하지 않게 남의 시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를 자신이 죽이는 꿈

그동안 골치아팟던 문제가 해결이 되고,노력과 투자한 일이 성사되면서,시험이나 추첨에 합격하는 기쁨을 맛보게 됩니다.

개가 함정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꿈

하루조일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고,눈에 보이지 않는 깜깜한 어둠을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남의집 개가 우리 개에에 가까이 오는 꿈

정보를 얻기위해서나 간통을 하기위해서 어떤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미친개가 날뛰는 꿈

사소한 일에서 시작된 일이 확대가 되어서 고통을 겪을수 있고, 장애나 낭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나운 개로 인해 어떤 집에 못들어가는 꿈

관공서의 경비원에게 출입을 저지 당하거나 자신이 하는 일에서 방해를 받아서 방문이 난처해질 수 있습니다.

개에게 밥을 먹이는 꿈

정성을 다해서 고사나 지성을 드리면 재수가 트일 수 있습니다.

개가 들지를 물어다 곳간에 쌓아두는 꿈

재물과 먹을 곡식이 넘쳐나게 될 수 있습니다. 풍년도 이런 대풍년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하얀개가 꿈에서 나를 돕거나 걱정해주고 따라다니는 것은 실제로 조상님이 자신을 돕고자 하거나, 도와주고 있음을 맘시한다고 보시면 됩니다.검은색 개가 나오는 꿈은 막히거나 액운을 의미한다고 하니 조심하라는 의미로 해몽을 하시면 될듯 합니다.특히나 집안에 들어오거나 나를 물거나, 길을 막고 위협하는 꿈이라면 상당한 주의를 요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