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비둘기꿈 해몽 총정리 2탄

88올림픽때만하더라도 평화의 상징으로 여겨지던 비둘기가 어느덧 우리에게는 골칫거리가 되었습니다. 사람이 지나다녀도 피하지도 않고, 사람을 무서워하지도 않게된 비둘기에 대한 꿈해몽 이야기입니다.

재미로 보는 비둘기 관련한 꿈해몽편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비둘기꿈 해몽 총정리 2탄

비둘기가 품으로 들어오는 꿈

횡재수가 들어오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비둘기꿈입니다.

비둘기가 방에 똥을 눈 꿈

재물운과 행운운이 있을 수 있는 것으로 재물이 늘기도하고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비둘기꿈입니다.

 

비둘기를 총으로 잡는 꿈

현재 자신의 스트레스나 걱정거리가 해소될 수 있는 비둘기꿈입니다.

집 앞마당에 수십마리 비둘기가 모이를 먹는 모습을 보는 꿈

마을의 잔치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수 있고,사업을 추진중이라면 번창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인복이 넘치는 비둘기꿈입니다.

비둘기가 까마귀로 변하는 꿈

주변 사람들 중에서 속마음을 숨기고 잇는 사람이 잇으니 주의가 필요한 비둘기꿈입니다.

비둘기가 시끄럽게 소리내는 꿈

비둘기가 내는 소리가 시끄럽게 꿈속에서 들렸다고하면 구설수에 휘말릴수 있는 비둘기꿈입니다.

 

비둘기가 하늘을 나는 꿈

직장인에게는 승진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비둘기가 자신의 손에서 날아가는 꿈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중에서 소중한 무엇인가를 잃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비둘기를 보는 꿈

자신과 가까운 지인 중 누군가가 사고를 당한다거나, 죽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는 꿈

현재 자신이 투자를하고 있는 주식이나 펀드가 있다면 수익을 낼 수 있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비둘기떼가 모이를 먹는 꿈

사업을 하는 사업가이거나,자영업자라면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해서 큰 수익을 내게됨을 암시합니다.

새장속에 있는 비둘기를 보는 꿈

당신의 재물운과 금전운의 상승세를 나타내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됨을 암시합니다.

엎드린 비둘기를 보는 꿈

가정생활을 의미하는 꿈으로,당신의 가정생활이 안정이되면서, 부유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비둘기를 보는 꿈

재물운,결혼운을 나타내는데,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남자 아이를 가질 수 있는 태몽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