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다꿈 해몽 총정리 2탄

오늘 재미로 보는 상황별 바다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 상황별 바다꿈에 대한 해몽편을 준비했습니다.

 바다꿈 해몽 총정리 2탄

큰 파도나 해일이 덮치는 꿈

오늘은 몸을 사리셔야겟어요. 당신이 해결할 수 없는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랍니다.

바닷물이 싹 빠져나가는 바다를 보는 꿈

그동안 주변에서 억압과 강압을 받아오셨나요? 그 억압들과 강압들에서 벗어나게 될 수 있는 꿈이랍니다.

 

바닷물이 황금으로 변하는 꿈

오늘은 재물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엄청난 재물운이 들어옴으로 재벌이나 부자가 되는 꿈이랍니다.

푸른 바닷물이 불어나는 꿈

그동안 어려웠던 가정에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면서 재산이 불어나게 되는 꿈이랍니다.

바다에서 산호를 캐서 집으로 가져오는 꿈

당신은 혹시 병을 앓아오고 계셨나요? 혹 폐와 관련이 된 질환이 있었다면 그 병이 호전될 것을 뜻하며,혹 여성이 꿈을 꾸었다면 아이를 낳을 태몽의 꿈이랍니다.

바다위를 뛰어다니는 꿈

오늘은 운수가 좋은날입니다.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하고,로또 당첨 같은 운이 따르게 될 수 있는 꿈이랍니다.

 

큰 파도가 치는 바다를 보는 꿈

오늘은 자신의 집안에 여자로 인하여서 큰 문제가 일어나게 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깊은바다에서 수영을하다 조개를 건진 꿈

아주 귀한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꿈이랍니다.(재물,연인,행운 어느쪽으로 올지는 모릅니다)

바닷물이 밀려오는 꿈

오늘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이 잘풀리게 되는 꿈으로 사업을하는 사람은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자영업자나 장사를하는 사람은 장사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바닷속에서 금덩이를 건져내는 꿈

어디다 투자하신적이 잇으신가요? 당신이 투자한 생산이나 무역등에서 많은 돈을 벌수 잇게되는 꿈이랍니다.

 

용이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는 승진을하거나 더 큰 회사로의 이직을 할 수 잇으며, 혹은 외국유학이나 출장을 가게될 수 있는 꿈이랍니다.

바다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꿈

권력운과 대선운이 함께 온듯 합니다. 권력운과 대선운이 만나서 위대한 힘으로 이 두가지를 휘어잡게 될 꿈이랍니다.

별이 바다로 떨어져 바다 전체가 푸른 불꽃이되는 꿈

개발자나 연구원이라면 대중성이 높은 것을 개발하고 이를 생산하여서 시중에 내놓게되는 꿈이랍니다.

돼지를 타고 바다를 건너가는 꿈

소원성취 하실수 있을듯합니다. 길몽으로 횡재수가 따를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이랍니다.

큰 거북이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길몽으로,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인정도 받게되면서 함께 큰 수익을 낼 수 있게되는 꿈이랍니다.

배가 바닷속으로 가라앉은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수 잇지만, 그것을 잘 극복해 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바다가 갈라지고 용궁이 나오는 꿈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라면 원하는 학교에 입학을 하거나,원하느 직장에 들어갈 꿈이며,이미 직장인이라면 승진을하게 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