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목욕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머리를 감는다거나 목욕을 한다는것은 그동안 나를 힘들게했던 문제들과 불안감이 해소됨을 뜻할수 있기에 길몽이라고 합니다.재미로 보는 상황별 머리감는꿈과 목욕하는꿈에 대한 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욕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비누거품이 많이나는 샤워를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들키기 싫은 비밀이라든가 전보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밝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강이나 폭포에서 샤워하는 꿈

나쁜 욕망을 버리게되면서 맑은 마음을 가지고 일에 뛰어들게되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목욕탕 꿈

사람들과 함께 목욕을 하는 꿈은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샤워하는 꿈

평소의 아픈곳이 있었다면 쾌차 되어서 완쾌될 수 잇고,평소 걱정거리와 근심거리가 사라지면서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는 사람과 같이 목욕탕에 들어간 꿈

평소 자신이 그 사람과의 관계가 가까워지고 돈독해지고 싶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동물을 목욕시키는 꿈

씻긴 동물이 깨끗해진다면 그 꿈은 행운이 따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잇다면 조금 더 노력을 기울여야지만 완성도가 높아질것은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목욕을해도 깨끗해지지 않는 꿈

그동안 자신이 쏟은 정성과 노력에 비해서 지금하고 있는 일이나 준비하고 잇는 시험에서 낮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목욕을하려고 옷을 벗고 씻지 못하는 꿈

일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물이 가득찬 방에서 목욕하는 꿈

재물운을 뜻하는 꿈으로,사업가라면 사업에 크게 성공하게 될 수 있으며,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곳에 취직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피로 목욕하는 꿈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 읶무을 꾸었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학업운에 관한 꿈이랍니다.

흙탕물에 목욕하는 꿈

자신이나 가족구성원 중 누군가에게서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애인과 목욕을 하는 꿈

지금의 배우자나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것이라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때미는 꿈

그동안 오해하고 잇었던 주변 사람들과의 오해가 풀리게 되면서, 자신이 잃었던 명예가 회복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타인의 등을 밀어주는 꿈

누군가의 도움의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낯선 사람이 내 집에서 목욕하는 꿈

그동안 좋지 않앗던 건강이 좋아지게 되고,운세가 상승곡선을 달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뜨거운 물이나 찬물에서 목욕을 하는 꿈

가정에 불화를 암시하는 것으로, 조만간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시체를 목욕시키는 꿈

직장을 옮기거나 아니면 이사를하게 될 징조이며,미혼이라면 혼담이 들어오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