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꿈속에서의 불은 재물이나 기회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해몽에 따라 상황에 다라서는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재미로 보는 상황별 불나는꿈에 대한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불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불을 끄지못해 안절부절하는 꿈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되면서, 이로 인해 가정에 불화가 찾아오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과 함께 하늘로 올라가는 꿈

지금보다 신분이 한단계 더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명예가 상승하게 되거나,관직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타인의 몸에 불이 붙거나 불에 타는 꿈

모든 조건들이 자신에게 유리가헥 발생하는 꿈으로서, 직장인에게는 승진이 될 수 잇음을,사업가에게는 일거리등이 많아서 사업이 발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에 의해서 일부분이나 전신에 화상을 입는 꿈

반은 길하고 반은 흉한다고 볼수 있는데, 어떤 사람과 인연이나 계약을 맺을 수 있으며, 기념을 일이 생길수도 잇지만, 부정적인 시각으로는 지나친 성생활을 경고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잔디에 불이 붙어서 번져가는 꿈

오랜 기다림의 끝에 드디어 소원이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취직을 한다거나 시험에 합격을 하게되고,사업을 하는 사업가들은 사업이 번창하여서 재물이 풍족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길이 거세게 일어서 해와 달,별을 태우는 꿈

외부에서 온 귀인이나 실력자로부터의 도움을 받아서 사업이 번창하면서 부귀해질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궁이에 불을때고 있는것을 보고 있는 꿈

그동안 힘들었던 사업이 활로를 찾아서 크게 번창함을 알려주는 꿈으로,현재 지금 추진중인 계획들을 그대로 진행한다면 성공할 수 잇을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와 공동으로 투자할 일이 생긴다면 계획성있게 의욕적으로 추진하는 것도 좋습니다.

불 지르는 꿈

당신이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여서 여러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다른 사람이 내집에 불을 지르는 꿈

의도치 않은 뜻밖의 사람이 사업자금과 같은 도움을 주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이 꺼지지 않는 꿈

불을 끄려고 시도를 했지만 꺼지지 않는 꿈은 주변인들과 마찰로인해서 관계가 악화될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에 데이는 꿈

자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위험 인물이나, 상처를 줄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다른 사람 몸에 불이 붙는 꿈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순항을 하는 돗단배처럼 안전하게 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궁에 불을 피우는데 불이 잘 붙지않고 연기만 나는 꿈

사업이나 어떤 계획이 시도와 시작은 좋았지만 제대로 추진이 되질 않아서 자신의 미래가 밝지 못함과,전망이 불투명하여서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화롯불에 물을 끓이는 꿈

현재 장사를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은 돈을 많이 벌어서 부자가 될 꿈이며, 장사를 계획중인분들은 시작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집에 물건들이 모두 타버리고 재만 남는 꿈

재물과 명예도 어떤 돌발적인 사고나 사건으로 인해서 잃게됨을 암시하며, 집이나 부동산을 담보로 사업을 하는경우에 빚만 쌓이게 되며 후회를 할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