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죽은사람이나오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할까합니다.

꿈속에서죽은 누군가를 본다는것은 어찌보면 좋지 않은 상황이 올수 있음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이나 친구,지인 중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온다라던가 모르는 사람이 죽어서 꿈에 나온 경우 등 다양한 경우의 꿈이 있습니다.

꿈속에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을 할까합니다.

 죽은사람이나오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죽은 사람을 안는 꿈

자신에게 생각지 못한 죽음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그 시간이 앞으로 얼마 남지않았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을 장례식에서 보는 꿈

아직 결혼을하지 않아서 가정을 꾸리지 않은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는 것은 조만간 혼담이 오가게 될 수 있으며,금전적으로도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을 관에 넣는 꿈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되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이득을 볼 만한 상황이 생겨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또 다시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에 대한 자신의 그리움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본인을 보고 웃는 꿈

뜻하지 않은 행운수가 찾아오고, 함께 재물운도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교통사고로 죽은사람을 보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면서 그 귀인으로 재물이 안으로 들어오면서,함께 지위가 상승세를 타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사람이 자신을 해치려는 꿈

뜻하지 않은 장소와 시기에 갑작스럽게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사람과 대화하는 꿈

가까운 시일내에 큰 화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그러나 죽은사람과 울면서 대화를 나누었다면 자신의 명예가 높아지게 된다거나, 승진할 기회,그리고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사람이 자신을 어디로 데려가는 꿈

죽음을 의미하는 것으로,죽은 사람은 저승사자를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무서운 꿈이네요.

죽은 자식을 보는 꿈

제대로 마무리하지 못했던 일이 다시 잘 풀리게 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지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누군가에게 대접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사람이 울고있는 꿈

자신의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재산의 손실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죽은 애인이 부르는 꿈

누군가로부터 청혼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