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요리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아직도 전세계는 코로나19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대한민국도 더이상의 확진자가 많이 줄어든 상태이지만 그래도 아직은 좀 꺼려지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오늘은 요리하는꿈 꿈해몽 모음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요즘은 요섹남이라고 해서 요리하는 섹시한 남자가 인기라고 하는데요.요리하는 꿈에는 어떤 해몽들이 존재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요리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찌개를 요리하는 꿈

자신이 평소에 바라던 이상형을 만나게 되지만 지지부진해지면서 끝끝내 자신과 이루어지지 못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손님에게 요리를 대접하는 꿈

평소에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받고자하는 마음이 반영된 심몽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튀김요리나 볶음요리를하는 꿈

자신이 지금 현재에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자신도 대만족할만큼의 크나큰 성과를 가져오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채소를 이용하여 요리하는 꿈

누군가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의 꾀임에 빠져서 자신의 재산이 밑바진 독에 물을 부어도 소용이 없는 것처럼 빠져나가면서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양파로 요리하는 꿈

자신을 포함한 자신과 자신의 가족들중에 누군가에게 질병수가 생기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가족들의 건강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설탕을 이용하여서 요리하는 꿈

자신이 현재에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성공적인 마무리를 함과 동시에 그로 인해서 주위의 사람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되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다른사람과 함께 요리를하는 꿈

자신과 마음이 서로 통하는 사람들을 만나서 어떤 일을 추진한다거나 함께 일을해나가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요리하는 꿈

새로운 출발,새로운 도전을 의미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해 오던 일과는 다른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도전하게 되는 시기라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생선 요리를하는 꿈

자신의 일을 앞으로 도와주게될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큰 이득을 보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설거지하는 꿈

자신의 앞에 뜻하지 않는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예쁜 그릇에 음식을 담아서 먹는 꿈

자신의 앞에 뜻하지 않게 많은 재물이 흘러들어오게 되는 재물수가 있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불고리를 요리하는 꿈

자신이 계획하여서 진행하던 일들에 있어서 수월하게 진행이되면서 자신이 뜻한 목표를 이루게되고,그로 인해서 자신이 일하는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가져오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그로 인해서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풍요로움이 뒤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라면을 끓여 대접하는 꿈

아주 손쉬우면서 간단한 방법으로 누군가 다른 사람을 돕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요리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꿈

자신이 추진하는 일들에 국가나 시로부터 허가를 얻게되거나 사업가로서의 시작을 알리는 사업자 등록을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마늘을 이용한 요리하는 꿈

자신의 주위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가 있으니 구설수를 주의해야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날 음식을 먹는 꿈

조만간 자신에게 장염 즉 배탈이 나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접대하는 꿈

자신보다 높은 지위나 권력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아서 자신이 골머리를 싸매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