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게임하는꿈 꿈해몽 총정리

게임하는꿈 꿈해몽 총정리편입니다.꿈속에서 게임하는꿈을 꾸었다는 것에는 어떤 해몽,해석이 존재를하며 어떻게 풀이가 되는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게임하는꿈 꿈해몽 총정리

게임을하는 꿈

여기에는 두가지의 해석이 존재합니다.첫번째는 게임에서 승리하였다면 자신이 일이 술술 풀리면서 생활도 안정되어가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두번째는 게임을해서 졌다면 자신의 진행중인 일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서 마음고생을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평범한 놀이하는 게임꿈

자신이 지금 현재 진행중인 일에있어서 중요도를 상징하는 것,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이 모여서 즐기는 게임은 취직이나 진급의 성공여부에 관한 운세로도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연인과 게임하는꿈

꿈속에서 연인인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은 반대로 상대방과 싸울 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사소한 오해가 두 사람의 사이를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PC방에 가는 꿈

어떠한 새로운 계획과 포부를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게임에서 전사,탱커가되는 꿈

게임속에서 전사,탱커가 되어서 적을 무찌르게 되는 꿈은 본인의 마음이 무의식적으로 억압이 되어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혹시 부모님이나 선생님,상사에게서 억압을받고 있으며 그것이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다가올때에 이러한 꿈을 꾼다고 합니다.

온라인게임을하는 꿈

일반적으로 생각하지 못한 일에도전하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다른 면으로는 갑자기 급하게 처리해야할 일이생기게 될 수 있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친구들과 게임하는 꿈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하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떤 일을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면서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때입니다.

게임에서 돈을 잃는꿈,따는꿈

꿈에서 게임을해서 돈을 잃게된다면 자신이 하려고하는 일이 성사가 된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돈을 딴 꿈이라면 자신의 재물이 자신도 모르게 빠져나가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유명한 사람과 게임을하는 꿈

이 꿈은 새로운 경험을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어떤 새로운 사람과 인연을 맺는것,평소에 좋아하던 사람이나 친해지고 싶었던 사람과의 거리가 가까워지게 되고,연락이 잘 되지 않던 친구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스마트폰 게임을하는 꿈

과도하게 스마트폰 게임에 몰두를해서 자시의 눈이 안좋아지게 될 수 있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카드나 화투를하는 꿈

카드나 화투를하게 되는 꿈은 자신에게 어려운 일이 다가오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이는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서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게임을해서 과자를 얻은 꿈

게임을해서 과자를 얻은 꿈은 자신이 원하는것을 이루게 되는 꿈이랍니다.

취업을 준비중인 취준생은 원하는 곳으로 취직,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을 받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평소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더 가까워지게 될 수도 있는것으로 풀이가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