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게임하는꿈 꿈해몽 총정리2탄

게임하는꿈 꿈해몽 총정리2탄에 대해서 입니다.

 게임하는꿈 꿈해몽 총정리2탄

오락실에서 게임하는꿈

현재 자신의 현실에 대해서 느끼고 있단 답답한 감정들이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풀어질 수 있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애인이 깔끔하게 차려입고 친구와 게임방에 가는 꿈

깔끔하게 차려입은 애인이 친구와 게임방에 가는 꿈은 자신의 애인이 주변의 유혹으로 인해서 힘들어지게 되는 꿈이랍니다.

이는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서 고심하고 있다는 것을 내재하고 있는 꿈입니다.평소보다 자신의 애인을 잘 챙겨줄 때입니다.

게임플레이어가 되어 게임하는꿈

자신이 직접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가 된다면 몸,마음중 어딘가를 조금 다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컴퓨터 게임을 계속하는 꿈

계속적으로 컴퓨터게임만을 하고 있다는 것은 반대로 자신에게 급한 일이 생기게 되는 꿈이랍니다.

갑자기 처리해야하는 일이 생긴다거나,누군가 자신에게 일을 시켜서 정신없이 일을 처리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됩니다.

이럴수록 조급함을 버리고 차근차근 일을 처리하여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여야 겠습니다.

레이싱 게임하는꿈

자동차를 타고서 레이싱을한다거나 경주를해서 꿈속에서 즐겼다는 것은 본인이 지금 현재에하고 있는 일들이 막힘이 없이 일사천리로 잘 진행되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스포츠 게임을하는 꿈

축구나 배구와 마라톤이나 야구등의 게임을 관전하거나 직접하는 꿈은 심리적으로 불안해하고 있거나 정신적으로 갈피를 못찾고 방황하고 있다는 것을 내재한 꿈이랍니다.

무엇인가에 쫓기고 있나요? 과중한 업무로 이해서 시달리고 있나요? 이럴때일수록 여유를 가지고 휴식을 취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가위바위보를 하는 게임꿈

가위는 자르기 위해서 쓰이는 것,바위는 파괴한다는 뜻,보는 싸버린다는 의미를내재한 꿈으로 게임에서 이기게 되면 소원이나 계획한 일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보물찾는 게임꿈

보물을 찾게된다면 자신이 평소 소원하고 염원하는일이 이루어지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하지만 보물을 찾지 못한다면 취직이나 진급에 있어서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윳놀이하는 게임꿈

자신에게 뜻하지 않은 재물들이 점차적으로 들어오게 되어서 삶이 풍요로워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술래가되어서 숨어잇는 사람을 찾아다니는 꿈

어떤 시험이나 잊고 지냈던 일로 인하여서 마음에 고통을 겪게될 수 있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숨바꼭질을 하는 꿈

자신이 술래라면 성적이 저하되거나 심적으로 고통을 받게되며,사업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게될 수 있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하지만 자신이 술래가 아니라면 어떤 일에 있어서 관심도 없으며,거기에 관여도 하지 않는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