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알바하는 꿈해몽 총정리

알바하는꿈 꿈해몽에 관해서입니다.

흔히 말하기를 아르바이트하는 꿈은 당신의 생활의 향상과 근로 능력이나 의욕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중에서 자신의 꿈과 가장 비슷한 꿈을 찾아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알바하는 꿈해몽 총정리

알바에 출근해서 일하는 꿈

현재 자신의 직장과 학업에 대한 의욕도를 의미합니다.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새로운 알바를 시작하는 꿈

새로운 곳에서의 시작을 의미하는 예고로,자신의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현재 자신의 마음이 반영된 심몽이랍니다.

알바하던 곳이 문닫는 꿈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조만간 사라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편의점.마트에서 알바하는 꿈

자신이 해야하는 일을 다른 누군가에게 부탁하고 그 결과를 기다리게 되거나,오랫동안 기다려온 사람을 만나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알바중 손님이 많아 바쁘게 일하는 꿈

자신에게 생각지 못한 재산이 늘어나며,수입이 생기는 것으로 풀이되는 재물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알바중에 손님이 없는 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과도하게 쌓여진 상태이거나,불만이나 중압감으로 인해서 쫓기듯이 일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술집.카페에서 알바하는 꿈

자신의 속내를 내비취면 안되는 상태에서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춘다거나,다른 이들의 눈치를 살피게 될 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회사.사무실에서 알바하는 꿈

자신이 늘 고민해오던 취업으로의 성공이나 자신이 일하는 직장에서의 성실과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알바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과 사업에 있어서 동료나 가까운 지인과 의견 충돌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공장에서 알바하는꿈

빠른 시일내에 그토록 바라던 자신의 소망이 이루어지거나,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뜻하지않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대리운전 알바하는꿈

자신보다 더한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도와주게 되거나,다른 사람의 비위를 마지못해서 맞추어 주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C방이나 오락실에서 알바하는 꿈

다른 제3자를 오랜시간동안 감시하게되거나 그 사람을 통제하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식당.빵집에서 알바하는꿈

얼마간은 바쁘게 움직이는 나날을 보내게되거나,많은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어야지만 할 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