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약 꿈해몽 총정리

약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흔히 약 꿈은 약을 먹음으로 정상적인 감각을 되찾으며 열등감을 극복하려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Let Go!

약 꿈해몽 총정리

환자가 약을 먹는 꿈

자신의 건강상태가 점차적으로 좋아지면서,가지고 있던 질병이 호전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사에게 파란 알약을 받는 꿈

현실에서 신경계통과 정신질환에 좋은 효험이 있는 꿈이랍니다.자신의 성적과 연구 실적이 오르게되며 정신이 맑아지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의사가 처방한 약을 먹는 꿈

자신의 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임무나 지시를 받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독약을 먹고 극단적인 선택을하는 꿈

어떤 일에 있어서 창의적이며 과학적인 방법으로 아주 좋은 성과를 가져오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선물로 약을 받는 꿈

길몽중에 하나로 자신의 주변에 좋은 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약을 먹는 꿈

평소 자신이 가지고 있던 열등감을 약을 먹고 극복하려는 자신의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의사가 진맥하는 꿈

자신도 모르게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으나,머지 않아서 그 질병이 안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마누라를 진맥하는 꿈

자신의 마누라인 아내로부터 무한한 사랑을 받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한약방에서 감초를 얻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잘 풀리게되며 좋은 결실을 맺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

사업가라면 사업상에 계약이 성사가 될 수 있으며,일반인이라면 갑작스러이 생활비가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을 바르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중인 일들에 있어서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무난하게 잘 진행되어가고 간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탕기안에 약이 바짝 줄어든 꿈

꿈을 꾼 사람이 건강한 사람이라면 순간의 실수로 인해서 장시간을 후회할 일이 생기게되며,환자의 경우에 오랜시간을 질병을 앓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을 먹고 전염병이 낫는 꿈

자신에게 맡겨진 일에 있어서 돗단배가 바람을 잘만나 순항하듯이 잘 해결해나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