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혈관이 어려지는 혈관 청소 폼롤러 운동법 소개!

안녕하세요:)뚱이 블로그입니다.예전세 TV 조선 살림9단 만물상에서 방영되었던 폼롤러로 혈관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요즘 특히나 코로나19로 인해서 야외활동과 헬스장을 이용함에 있어서 다소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이럴때에 집에서 폼롤러 하나만 있다면 자신의 혈관 청소를 할 수가 있습니다.

혈관이 어려지는 혈관 청소 폼롤러 운동을 소개합니다.

1.엎드려서 무릎 안쪽에다가 폼폴러 끝부분을 대어줍니다.

설명이 다소 이해가 안된다는분들은 사진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움짤입니다.

 

2.발을 올린 후에 엉덩이를 살짜기 들었다가 누르면서 폼롤러로 허벅지 안쪽을 2분정도 굴려줍니다.

3.다리를 옆으로 좌우 이동해주면서 허벅지 안쪽을 고루고루 풀어줍니다.

4.반대쪽편 다리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풀어주시면 되겟습니다.

출처:TV조선 살림9단 만물상

혈관노화의 원인

1.마음에 상처를 받게된다면 혈관도 따라서 상하게 됩니다.

전문가들이 말하기를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혈관의 내막이 수축함으로 인해서 혈관의 노화를 촉진하며 급사의 위험을 높여준다고 말합니다.

 

2.운동을하지 않으면 혈관에 쓰레기도 쌓이게 됩니다.

장기간 아무런 운동을하지 않는다면 혈관안에 쓰레기들이 쌓여서 동맥경화가 오게 되면서 이로 인해 '시한폭탄'이 형성되면서 모세혈관의 혈액 공급에도 지장을 주어서 언제든지 터질 수 있다고 합니다.

3.매 끼니마다 고기와 생선을 즐긴다면 혈관은 막힌다고 합니다.

특히 직장인들의 경우에 유독히도 회식이 잦은 직장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 경우에 잦은 회식으로 인해서 다량의 기름과 소금,그리고 설탕을 비롯한 각종 조미료가 들어간 요리를 먹게 된다면 혈관의 지방이 갈수록 많아져서 혈관이 막히는 것을 유발시킨다고 합니다.

4.하루 담배 두 갑은 혈관의 중독을 초래한다고 합니다.

흡연은 혈관 고장의 주된 원인중 하나인데,아무리 몸이 건강한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하루에 담배 두갑을 피우게 된다면?

혈관에 독이 남게 된다고 합니다.

과학자들의 연구결과에 의하면,하루에 담배를 20개피 이상 피우게 된다면 관상동맥성 심장잘환에 걸리게 될 위험도가 2배-3배 증가한다고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