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매일 덩키킥 100개하면 나타나는 몸의 변화와 바른자세 총정리

맨몸 운동정보를 알려드리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매일 덩키킥 100개하면 나타나는 몸의 변화와 바른자세 총정리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엉덩이 힙업 운동인 덩키킥에 대해서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처지게 되는 엉덩이 살을 위해서 힙업을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권해 드립니다.

매일 덩키킥 100개하면 나타나는 몸의 변화와 바른자세 총정리를 해 보았는데요.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힙업에 더욱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엉덩이를 단련하게 된다면 또 하나의 장점중 하나가 바로 먹는 양에 비해서 살이 덜 찐다는 사실입니다.

엉덩이는 우리 몸의 중심이 되는 곳입니다.바로 기둥이 되는 허리와 다리를 연결하는 선이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손쉬운 방법으로 애플힙을 만드는 방법중 하나인 바로 '덩키킥'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힙업 운동 덩키킥

덩키킥의 유래는 당나귀가 뒷발질을 하는 모습과 유사하다고 하여서 붙여진 이름으로 엉덩이 근육을 집중적으로 자극시켜서 탄력 있는 애플입을 만드는 운동입니다.

 

쳐진 엉밑살의 고민에서 해방될 수 있고,누가 보아도 매력적인 힙라인을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단시간에 생기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매일 매일 꾸준하게 하루에 오른쪽 100개,왼쪽 100개씩한다면 당신의 엉덩이는 아름답게 변화되어져 갈 것입니다.

덩키킥 자세

우선,무릎과 손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 자세를 취합니다.

이 때에 양손은 어깨 바로 아래에 위치시키면서 무릎은 골반 바로 아래에 위치하도록 해 주세요.

복부에 힘을 주어서 긴장시킨 후 허리는 굽은 자세가 아닌 일직선으로 만들어주세요!

오른쪽 다리의 각도를 유지한 채로 발바닥은 하늘을 향하도록 들어올려 줍니다.

이때에 자극받아야 할 부분인 허벅지 뒤쪽과 힙을 의식하면서 강하게 조여 줍니다.

운동하는 부위가 허벅지와 엉덩이인 힙 부분이기에 몸의 다른 곳은 흔들리지 않게 전신에 약간의 긴장을 시켜주면서 빠르지 않게 움직입니다.

빠르게하다 보면 자극을 받아야 할 허벅지 뒤쪽 부분과 엉덩이에 자극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분히 허벅지 뒤쪽과 엉덩이에 자극을 받았으면 빠르지 않게 천천히 아래로 내린 후 다시 올리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이 동작을 오른쪽 100회,왼쪽 100회씩 반복하여 줍니다.

이 때에 무릎 안쪽에 덤벨을 올리거나 저항 밴드를 사용하게 된다면 운동 강도를 높이게 될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