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과 여

별자리 궁합 총정리 3탄 궁합점수로 보는 최고의 궁합부터 물과 기름같은 커플까지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는 별자리 궁합 총정리편 3탄입니다.3탄에서는 최고의 궁합,이상적인 파트너와 행동경향이 비슷한 커플,닮아서 슬픈커플,여성이 리드하는 커플,결혼하기 딱 좋은 커플,반대라서 끌리는 커플,나는 나,너는 너같은 커플,물과 기름같은 커플은 어떠한가를 준비했습니다.

A 최고의 궁합,이상적인 파트너

가치관이나 연애타입이 동일한 커플입니다. 세세한 부분에서 약간의 싸움을한다고해도 근본적으로는 일치하기에 걱정할 필요가 없는 최고의 커플입니다.

주의할점은 행복에 젖어 고마움을 잊기가 쉽습니다. 많은 부분이 비슷하기에 평화로움을 지루함으로 잘못 받아들일 수 있고,소중함을 모르고 바람날 가능성이 잇으니,옆사람을 놓친 후에 울지말고 평화로운 일사응ㄹ 감사하면서 행복함을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B 가치관,행동경향이 비슷한 커플

가치관과 행동경향이 아주 비슷한 커플입니다. 마음 편하게 관계를 쌓아나갈 커플입니다. 한가지 문제는 비슷한면이 너무 많아서 여러가지 문제점이 생기거나 사건이 생기면 커플이 함께 우울증에 걸리거나 서로 무능합을 탓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트러블이 있을때는 둘이서 해결을 보려하지 말고 제3자의 조언을 듣는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 모두를 잘 알고 항상 상담을 할 수 있는 친구를 확실하게 섭렵을 해 두는것이 두 사람이 오래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C 닮아서 슬픈 커플

처음 만낫을때는 서로 너무 닮아서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커플입니다. 막상 교제를 시작하게되면 서로의 생각에 부딪히는 경우가 생기게됩니다. 가치관이나 근본적인 부분이 정반대일 수 있습니다. 이때문에 교제내내 사사건건 부딪힌은 경우가 많습니다.

주의할점은 상대방의 기분이나 상황을 제대로 듣지않고 멋대로 모든것을 판단해서 큰일을 앞두고 싸움이 나기가 쉽습니다. 서로에 대해서 자신이 가장 잘 안다는 생각은 버리고 서로 노력하면 좋은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D 여성이 리드하는 커플

남자가 여자에게 푹빠져 있는 경우입니다. 그래서 여자의 어떤 결점이라도 눈의 콩깍지로 덮어버릴 수 있습니다.

여자는 자기 마음껏 행동할 수 있고 표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자가 리드하게되면 남자는 자연스럽게 따라오고 행복한 연예와 결혼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여자가 남자에게 맞추려고하면 오히려 관계가 어긋날 수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여자의 기분에 따라 두사람의 관계가 좋아지기도하고 나빠지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여자쪽에서 현명하게 잘 리드를하면 좋은 관계가 지속이되고, 남자는 계속 맞춰주는것에 대해서 계산을 하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E 결혼하기 딱 좋은 커플

무의식중에 남자가 리드를하고 있고 여자는 내조를하고 있는 부창부수의 조합입니다. 역할분담도 확실해서 결혼에만 성공하면 서로에게 최고의 힘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여성분이 너무 잔소리를하면 남성이 울컥할 수 잇으니 주의하시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서로가 서로에게 예의를 갖추어야하는 관계라는 것입니다. 여자는 잔소리를하지 않고 남자는 여자를 억누르려고하지 않는다면 별 문제없는 커플이 될 수 있어요! 트러블이 발생할땐 둘이서 차분히 충분한 대화로 푸는것이 중요합니다.

F 반대라서 끌리는 커플

서로가 너무나 달라서 자기가하지 못하는 행동을 보고 사랑에 빠지곤 합니다. 서로의 이상향이 되어서 할 수 없는걸 요구하면서 갈등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한다고합니다. 서로의 공통점을 찾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의할점은 자신이 할 수 없는 것을 상대방을 통해서 보고 싶어하는 스타일이이기에 서로가 뭔가를 요구하는 것 자체가 금물입니다. 상대를 바꿀려고하기보다는 자기가 먼저 바뀌어야한다는 것을 항상 염두해두어야 할 것입니다.

 

G 나는 나,너는 너같은 커플

정반대의 커플이라고 할 수 있어욤. 갈등이 생기더라도 서로의 다름을 인정해서 큰 문제가 생기지는 않는다고해욤. 그러나 둘중에 한명이 큰 상처를 받을수가 있고,서로가 너무 다르면 공감이나 위로가 쉽지를 않으니 조심!

주의할점은 사고방식과 가치관이 다르므로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을때는 위로하는 방법을 잘 모를 수 있습니다. 괜히 잘못된 위로를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그런 상황에서는 옆에서 묵묵히 지켜봐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H 물과 기름같은 커플

함께있다고 하지만 취미나 취향 습관이 맞지를 않아서 갈등이 많이 생기는 커플입니다. 맞는 부분이 하나도 없어서 사랑에 빠지기도 힘든 타입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결혼할 마음이 생겻다면 자신의 개성을 바꿀 용기가 필요한 순간이겠네요!

주의할점은 온갖 장애물이 가득한 커플인 당신들,서로 정말 많은 노력을 해야할 것입니다. 서로 노력하고 아껴주어야하는 궁합으로 더 많이 듣는 연습을하고 더 많이 포옹해주는 것을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