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말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일곱번째로는 말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말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말띠남자와 쥐띠여자

무한한 인내가 필요한 궁합으로 특히 여자는 고생이 심하겠지만 남편은 편한 상태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소띠여자

영원한 인생의동반자로 가정이 화목하고 태평합니다. 그리고 외국여행도 갈 수 있는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범띠여자

초년에 고생하지만 40세 이후에는 큰 재산을 모으고,자식의 효도도 받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토끼띠여자

남편이 외도하고 재물에 실패가 많아서 여자 혼자 가계를 꾸려가야할 불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용띠여자

물이 나무를 살리는 격으로 서로 의가 좋고 다복하여서 무한히 발전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뱀띠여자

배우자간에 서로 건강상의 장애가 많고 가정의 우환으로 고민과 고생을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말띠여자

너는 너고 나는 나라는 심산으로 융화하기 어렵고 매일 말다툼이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양띠여자

이상과 뜻이 서로 잘맞아 부부애가 넘쳐서 흐르고 특히 권력과 재물이 풍성하게 오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물과 기름처럼 화합이 어렵고 고독과 액운이 많은 불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닭띠여자

고운 정도 있고 미운 정도 있어서 부부생활에 굴곡은 있지만 백년해로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개띠여자

가정에 화기가 감돌고 창고에 금은보과가 가득한 격이며 재벌 소리듣고 살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남자와 돼지띠여자

남편은 공처가요 여자가 활개치는 궁합으로 부부애가 맑았다가 흐렸다가하는 변화가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띠의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18년생 104세,1930년생 92세,1942년생 80세,1954년생 68세,1966년생 56세,1978년생 44세,1990년생 32세,2002년생 20세,2014년생 8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