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양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여덟번째로는 양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양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양띠남자와 쥐띠여자

서로 원망과 불평이 많고 평생 고생이 많지만 해외생활을 할 사람이나 재혼자에게는 최고로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소띠여자

소의 뿔이 양을 받는 격으로 풍파가 많고 이혼율이 많은 불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범띠여자

부귀영화를 누리고 정분이 최고로 좋아서 백년해로하지만 남편이 한 때 바람을 심하게 피우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토끼띠여자

오손도손 단란한 가정 분위기가 조성이 되고 특히 자식덕이 최고로 길합니다. 그러나 부인의 건강에 애로가 잇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용띠여자

만나지 않아야 할 사람이 만나서 사는 격으로 곤액과 구설이 많고,백년해로하기가 어려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뱀띠여자

평생 한지붕 아래 살기 어렵고 독수공방속에 눈물짓는 불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말띠여자

하늘의 연분으로 백년을 화락하게 살고 재물복과 자손복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양띠여자

부부의 금술에는 하자가 없어서 좋지만,남편의 하는 일이 실패가 많아서 경제적으로 고충이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행복감보다 후회가 많은 궁합이지만 늦은 결혼을하게 되면 애로가 줄어들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닭띠여자

사랑은 아름답고 가정은 만복하며 항상 풍요로움속에 남부럽지 않게 사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개띠여자

단조로운 애정생활로 가정이 지루하고 마음에 상념만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남자와 돼지띠여자

처음 혼인때에는 말썽은 약안 있지만 남자가 부인을 극진히 아껴주고 행복한 가정이 되는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띠의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31년생 91세,1943년생 79세,1955년생 67세,1967년생 55세,1979년생 43세,1991년생 31세,2003년생 19세 ,2015년생 7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