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원숭이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아홉번째로는 원숭이띠남자(잔나비띠)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원숭이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원숭이띠남자와 쥐띠여자

폭넓은 사랑을 주고 받아 모든일이 꽃피고 열매 맺는 수로 최상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소띠여자

남편이 부인의 말에 잘 따라야 편한 가정생활이 유지가 되는 반길반흉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범띠여자

같이 살아도 각자 고독감을 느끼게 되어 남편 건강이 악화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토끼띠여자

사사건건 시기와 질투가 많아 밤낮 시끄럽고 이혼율이 많을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용띠여자

부부가 화합,합심하여서 큰 성공을 이루고 가문을 빛낼 자손을 낳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뱀띠여자

사랑이 점차 싸늘하게 식어 부부생활에 우수가 깃들고 항시 티격태격 하지만 해로는 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말띠여자

연애감정이 항상 지속이되어 잉꼬부부라는 소리를 듣고,재물과 명예가 확고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디남자와 양띠여자

풍요롭고 조화로운 사랑의 화음이 넘쳐서 가정에 웃음꽃이 만발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부부애는 바위처럼 굳건하지만 다툼이 좀 많은것이 흠입니다. 그러나 백년해로는 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닭띠여자

서로의 의사가 맞지않아 가정에 냉기가 감돌고,순간의 탈선도 야기될 수 있어서 서로가 참고 인내해야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개띠여자

호흡이 척척 잘 맞아 서로 아끼로 사랑하며 특히 재산을 많이 모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남자와 돼지띠여자

초년 고생이 너무 심하여 자칫 가정불화가 많을 수 있지만,이를 넘기게되면 매사에 발전과 행복이 오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태어난 년도와 2021년도 나이로는 1920년생 102세,1932년생 90세,1944년생 78세,1956년생 66세,1968년생 53세,1980년생 42세,1992년생 30세,2004년생 18세,2016년생 6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