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닭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열번째로는 닭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닭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닭띠남자와 쥐띠여자

부부간에 생이별이나 혹은 사별이 오는 흉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소띠여자

부인덕에 남편이 출세하고 재물을 모으며 가정에 활기가 넘쳐흐르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범띠여자

새벽 닭 울음소리에 범이 도망가는 격으로 서로의 화목이 어렵고 불만 불평이 가득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토끼띠여자

서로의 갈길이 달라서 이별수가 많고, 함께 살아도 남남인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용띠여자

하늘이 맺어준 천생연분으로 부귀영화가 문안에 가득하고 자식덕과 명예덕이 있는 최상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뱀띠여자

가정에 사랑의 열매가 주렁주렁 열리고 백년을 화락하게 살 수 잇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말띠여자

견우직녀의 만남이라 정은 깊지만 타의에 의한 이별수가 반드시 있고 여려가지고 고초를 겪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양띠여자

아내가 남편을 이기는 형국으로 부부생활에 여러 액운이 있는 궁합이지만 남편이 아내보다 나이가 적은 남자면 도리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재물과 권력이 따르고 화평한 가정을 이루나 가끔 남자가 외도하는 것이 흠인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닭띠여자

결혼해서 3년안에 이별수가 잇으나 이를 넘기면 재산을 모으고 자식덕을 크게 볼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개띠여자

남편이 부인ㅇ르 싫어하여 가정에 권태와 잡음이 많고,개성의 차이로 융화가 어려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남자와 돼지띠여자

부부의 의도 좋고 멋있게 살며,모범적인 남편과 아내가 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 태어난 년도와 2021년도 나이로는 1921년생 101세,1933년생 89세,1945년생 77세,1957년생 65세,1969년생 53세,1981년생 41세,1993년생 29세,2005년생 17세,2017년생 5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