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개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열한번째로는 개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개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개띠남자와 쥐띠여자

부부의 정도 좋고 가세도 점차 확장되지만 여자의 건강에 애로가 많을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소띠여자

남편이 속 썩이지 않으면 자식이 속썩일 수 있는 불길한 궁합입니다. 그러나 늦게 결혼하면 풍파는 적어집니다.

 

개띠남자와 범띠여자

재물은 많이 모으나 부부의 뜻이 여의치 못하고 구설수로 괴로운 일을 당해 이혼율이 많지만 부인이 희생을하면 해로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토끼띠여자

금전적인 고충은 있지만 부부가 합심,다정하게 이해해 주면서 살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용띠여자

시련과 풍파가 거듭있고 자식운이 좋지 않으며,눈물과 한숨으로 살아야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뱀띠여자

등 돌리고 살아야하는 궁합이니 이혼율이 많으나 외국 이민생활을 하는 사람이나 재혼하는 사람에게는 크고 성공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말띠여자

물고기가 변하여 용이 되는 격으로 사랑이 깊어가고 재산이 늘며 위아래 모두 덕망잇는 가정이 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양띠여자

만남과 이별이 교차하니 사랑의 번퇴가 잇고,가정에 우환이 많아 액운속에 지내야 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앞에서 끌고 뒤에서 미는 상부상조속에 갑주가 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닭띠여자

서로의 욕심만 부리고 상대를 이해라려 들지 않으니 자연이 정이 멀어만가고 가정에 풍파가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개띠여자

서로가 성실하게 가정을 위해 헌신하니 사랑이 돈독하고 자손덕을 볼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남자와 돼지띠여자

항상 정이 넘쳐흐르고 모범적 가정을 이루고 살지만 경제적인 고충이 앾간 잇는 것이 흠인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띠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22년생 100세,1934년생 88세,1946년생 76세,1958년생 64세,1970년생 52세,1982년생 40세,1994년생 28세,2006년생 16세,2018년생 4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