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돼지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열두번째로는 양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돼지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돼지띠남자와 쥐띠여자

날이 갈수록 잘 살며,희생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아름답고 숭고한 사랑으로 백년해로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소띠여자

티격태격 잘 다투면서도 정은 깊어 쉽게 싸우고 쉽게 화해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범띠여자

남자가 여자 앞에서 죽어지내야 하며 경제적 고충과 자손복이 적은 불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토끼띠여자

부부의 만남이 천상배필이라 부부금술은 흠잡을데 없고 만사형통하는 최고로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용띠여자

살면서 항시 부부가 신경전을 벌이게되고 양보심은 찾아볼수 없어서 결국 이혼율이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뱀띠여자

만나면 싸우는 형상이지만 쉽게 헤어지지도 못하고 평생을 수심속에 지내야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말띠여자

서로가 자만심으로 인해서 고충이 많고,가정보다는 밖의 일에만 신경을 써서 가정에 냉감이 도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양띠여자

질적으로나 양정으로 사랑과 재물이 가정내에 왕성하고 반드시 출세하는 자식을 낳는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초년에 풍파가 험한하지만 풍상이 도리어 사랑을 견고하게 하고 말년이 영화로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닭띠여자

일시적인 이별수는 있지만 참된 사랑속에 명예와 덕망을 얻고,내조로 남편 출세시킬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개띠여자

부부지간의 정은깊고 재물도 모으고 잘 살지만 남편의 외도가 심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남자와 돼지띠여자

모든 일이 부부합심으로 잘 풀려나가며 가정에 항시 연정이 넘쳐흘러 백년가약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23년생 99세,1935년생 86세,1947년생 75세,1959년생 63세,1971년생 51세,1983년생 39세,1995년생 27세,2007년생 15세,2019년생 3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