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4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입니다. 혈액형으로 나와 맞는 사람인지 아닌사람인지를 알아보는 나라는 한국과 일본뿐이라고들 합니다. 그러나 이 미신같은 것이 희안하게 잘 맞는다는 것이 문제죠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4탄입니다.

궁합지수 65%인 B형 여성과 B형 남성

이들은 가까운 환경에 있게되면 자연히 사이가 좋아지게 되는 형상입니다. 사랑의 주도권은 주도권을 의식하지 않고 만나게 되는 두 사람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액티브한 데이트로 데이트 비용이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속궁합은 만약 취미가 비슷하거나 일치한다면 꽤 격렬할 수 잇읍니다.

 

결혼으로 골인할 가능성은 애인으로는 OK이지만, 부부가 될 가능성은 적읍니다. 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궁합지수 50%인 AB형 여성과 A형 남성

이들은 서로 맞는 접점을 찾지 못하고,진전이 늦게 될 것입니다. 사랑의 주도권은 서로가 잡고 잡히는 상태가 유지되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평범한 A형 남성과 센스있는 AB형은 서로가 잘 맞지 않읍니다. 속궁합은 둘 다 서로 담백한 것을 좋아해서 엇갈릴 경우는 적은편입니다.

 

결혼으로의 가능성은 매너리즘을 막게되면 결혼으로 갈 가능성은 높아지게 됩니다.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궁합지수 40%인 O형 여성과 O형 남성

번갯물이 번뜩이듯이 O형 여성이 먼저 O형 남성을 유혹하느 격입니다. 사랑에 대한 주도권은 서로가 그 주도권을 잡기 위해서 격하게 대립할 형상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두 사람만 있을 공간이면 아주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속궁합은 똥물에도 파도가 일듯이 좋을때는 좋고 격렬하게 서로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결혼으로 골인하게 될 가능성은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성향들이어서 결혼할 가능성은 낮은편입니다.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