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녀 탐구생활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5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입니다. 혈액형으로 나와 맞는 사람인지 아닌사람인지를 알아보는 나라는 한국과 일본뿐이라고들 합니다. 그러나 이 미신같은 것이 희안하게 잘 맞는다는 것이 문제죠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5탄입니다.

궁합지수 35%인 AB형 여성과 O형 남성

O형 남성이 드거워지면서 접근을하게 됩니다.

사랑에 대한 주도권은 남성에게 안기고 싶은 AB형 여성을 O형 남성이 리드하는 격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AB형 여성이 의향을 존중해서 데이트는 적은편입니다.

속궁합은 담백한 AB형 여성과 왕성한 O형 남성이 잘 맞지 않는 격입니다. 결혼으로의 골인 가능성은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결혼할 확률이 매우 낮은편입니다.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궁합지수 30%인 O형 여성과 AB형 남성

여성이 먼저 교묘한 말씨로 친밀하게 접근을 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니다.

사랑에 주도권은 O형 여자가 전적으로 리드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평범하게 차나 식사를하는것이 무난합니다.

속궁합은 O형 여성의 적극적인 요구에도 AB형 남성이 별다른 반응이 없는 편입니다. 결혼으로 골인하게 될 가능성은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기에 골인 가능성은 적읍니다.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궁합지수 25%인 B형 여성과 A형 남성

이들은 A형 남성이 먼저 접근을하게 됩니다.

사랑의 주도권은 남성을 휘두르는 것이 특기인 B형 여성의 페이스대로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엉덩이가 다소 무거운 A형 남성을 B형 여성이 먼저 불러내게 될 것입니다.

 

속궁합은 A형 남성이 노력해도, 매너리즘화 되어서 여성이 불만이 쌓여가게 될 형상입니다. 결혼으로의 골인 가능성은 서로의 가치관의 차이를 이해한다면 결혼으로 골인할 가능성은 있읍니다.

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궁합지수 20%인 A형 여성과 B형 남성

이들은 남성쪽에서는 적극적으로 들이대지만, 여성쪽은 수동적인 움직임을 보이게 됩니다. 사랑에 대한 주도권은 행동력이 강한 B형 남성이 리드하게 됩니다.

데이트 경향은 노는 것을 좋아하는 B형 남성의 중심으로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속궁합은 B형 남성의 요구에 응하지 못하는 A형 여성에 의해 다소 서로의 불만이 쌓이게 될 수 있읍니다.

결혼의 가능성은 서로간에 결점에 질려서 결혼으로 골인할 가능성은 적읍니다. 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