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편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

하나님에게 책이나 문서를 받는 꿈

아주 심오한 학문이나 진리를 탐구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되며,상이나 훈장을 받는다거나 입학,승진,성공,계약,합격,승리등을 가져다줄 길몽이랍니다.

 

하나님에게 금은보화를 받는 꿈

하늘과 신의 도움을 받아서 소원을 성취하게되거나 정치,예술,횡재,재물,물돈,입학,승리 등의 좋은일이 생기게 될 길몽이랍니다.

하나님에게 동물을 선물 받는 꿈

자신의 가정에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되거나,자신보다 직급이 높은 상급자로부터 기분좋은 선물을 받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하나님에게 화분이나 꽃다발을 받는 꿈

자신이 속한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되고 슬하의 자녀들에게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거나 합격,상장,훈장,행운,당선등의 좋은 일을 가져다 줄 길몽이랍니다.

하늘에 먹구름이 걷히고 웅장한 궁궐로 들어가는 꿈

부귀와 공명을 얻고 세상에 나아가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고 이로 인해서 주위에서 부러움을 사게 되며,자격증 취득,취직,승진,합격,입학,소원성취를 가져다 줄 길몽이랍니다.

 

하나님이 길을 맑혀주는 꿈

자신을 힘들게하던 어두운 과거는 사라지며,밝은 미래가 자신의 앞길을 비추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길몽이랍니다.

하나님이 찬란한 옷을 입고 나타는 꿈

국가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게 되거나,아주 심오한 뜻을 가진 진리와 관련된 책이 출간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하나님에게 도움을 청하는 꿈

자신을 비춘 절박한 환경이나 상태에 놓이게 되어 이때에 귀인의 도움을 바라는 자신의 심적인 상태를 대변한 꿈입니다.이때 하나님이 나타나 본인의 요청을 허락한다면 기적적으로 구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예수님에게 성경책을 받는 꿈

어떤 분야에서 성공해 상이나 훈장을 받게되고,이로 인해서 횡재수나 재물과 기쁨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예수님이 구름을 타고 내려오는 꿈

사회적으로 유명한 사람이나 책이 자신의 생각을 바꾸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예수님이 길 잃은 어린양을 사랑하는 꿈

평소에 신앙심이 얕았다면 진리와 기독교 교리를 통해서 자신의 신앙심이 두터워지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예수님이 부활하는 꿈

성령을 얻게되고 그로 인해서 참된 진리를 깨닫고 중심이 바로선 예배자가 되며 영적인 진리를 깨달아서 바라던 지혜를 얻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