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 2탄...꿈해몽 235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 2탄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 2탄...꿈해몽 235

목사가 되어 설교를하는 꿈

다른 누군가를 설득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본인의 작품을 발표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이름있는 목사와 같이 걷는 꿈

자신을 바르게 인도해 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책을 읽고서 마음의 수양을 쌓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예수님이 나타는 꿈

자신이 속한 국가나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게 될 지도자가 나타나게 될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예수님이 산에서 본인에 입에 떡을 넣어주는 꿈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즉 취직이나 입학 등의 새로운 길을 걷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교회에 예수님이 나타나는 꿈

아주 덕망 있고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게 될 조직의 지도자가 나타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걸어가는 예수님의 뒷모습을 보는 꿈

길을 인도하는 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자신의 소원,소망을 성취하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기도하는 꿈

자신이 지금까지 걸어오고 지나온 길을 뒤돌아보고 반성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본인이 난관에 봉착해서 기도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본인의 양심에 대해서 호소를 하게되거나 도움을 청하게 될 기회가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천사의 소리를 듣는 꿈

자신이 평소에 그토록 만나고 싶어하던 사람을 만나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천당에 가려고 기도하는 꿈

자신이 속한 직장에서 승진할 기회가 생기게 되고,미혼 남.여라면 혼담이 오고가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자신을 천사가 신에게 데려가는 꿈

다른 사람들로부터 저 사람은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앞길이 트인 인물이라는 인정을 받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천사가 나팔을 불고 있는 꿈

종교를 가진 사람이라면 성가대의 연주를 듣게 되며,일반인이라면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