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 3탄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 3탄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기독교 꿈해몽 총정리 3탄

밖에서 교회를 바라보는 꿈

지금 자신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들이 의외로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풀리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교회에 소속된 묘지를 보는 꿈

자신의 의도와 생각과는 상관없이 좋은 일이 일어나고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여러 천사들이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꿈

만약 꿈을 꾼 사람이 연예인이나 예능 계통에 있는 사람이라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게 될 것이며,일반인이라면 원만한 대인관계로 인해서 덕을 보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천사가 하늘로 날라가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전환기를 맞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이랍니다.

 

천사들이 나팔을 불고 북을치며 행진하는 것을 보는 꿈

사람들이 자신을 우러러 볼 수 있는 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관직에 몸을 담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교회에서 금십자가를 훔쳐서 나오는 꿈

자신이 평소 고민하던 문제들이 해결이 되면서 동시에 재물운이 들어와 자신과 자신의 집안에 번창하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성경이 펼쳐져 있는데 바람이 불어 책장이 어지럽게 넘어가는 것을 본 꿈

자신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가치관에 있어서 혼란이 오게되며 도덕적으로도 고민하고 갈등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교회의 제단을 높게 쌓는 꿈

자신이 가진 재물이 늘어날 것이며,돈이 세지 않고 차곡차곡 모이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교회에서 울리는 종소리를 듣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맛보게 될 것이고,그로 인해서 자신의 이름이 크게 퍼지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목사님이 성경일 읽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을 힘들게 할 골치 아픈 일이 생기게되거나 손해를 보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궁지에 몰려서 하나님을 찾는 꿈

자신이 본심을 몰라주는 남에게 호소를하거나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에게 도움을 청하게되는 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