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행사건

신림동 60대 택시기사 폭행한 20대 문신남 신상과 여론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폭행사건을 전해드리는 뚱이 블로그입니다.

때는 바야흐로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밤 서울의 신림동의 한 도로에서는 한 남성이 택시기사를 마구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5일 밤 10시경에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난곡 터널부근의 도로에서 택시기사를 넘어뜨리고 폭행한 20대 남성인 박x진씨에게 상해등의 혐의로 구성영장이 신청되었습니다.

박X진씨는 바로 이 택시에 탑승하였던 승객으로 알려졌습니다.

유튜브나 sns,보배드림을 통해서 자세한 영상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아님 구글에서 택시기사 폭행 신상으로 검색을하셔도 되겠습니다.

택시기사는 60대로 무차별적으로 폭행한 영상이 공개가 되면서 논란이 된 남성의 신상이 광범위하게 퍼져 나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보배드림에는 택시기사 폭행한 남성이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서는 SNS 프로필 사진과 더불어서 자신의 어머니와 다정한 사진을 찍은 20대 남성의 모습이 나옵니다.

프로필에 이 남성은 자신의 직업을 표기했고,효자 콘셉트 잡자는 거 아니다.어머니와 한순간 한순간이 늦어져서야소중하게 느끼는 겁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남겨져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운 상황입니다.

해당 글에 엄청난 많은 댓글이 달리면서 해당 20대 남성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너네 부모는 소중하지? 본인의 부모만을 위한 20대 가해자를 비난하는가 하면 깜빵에 잘가라는 등의 댓글도 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글에 달린 댓글 내용

1.SNS는 원래 똥글 싸지르는 곳입니다 ㅋㅋ

2.신상털렷고 의식불명 합의는 물건너갔고 여론도 등돌린 상황 판사가 일베가 아닌 이상 감형해줄일은 나이고 택시기사님 살아나길 바래라

돌아가시면 살인죄 적용된다.니가 이재용이 아닌 이상 20년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간다.

20년 뒤에 니가 사회에 잘도 적응하겠다.아니지 감옥안에서 생존이나 하겠니 X신아.

3.에어컨 청소하러 가서 강도짓 했나? 조사해야 되지 않나요?직업은 부수입이고 강도짓이 본업일지도.

4.세종대왕님 한글 갖다 쓰지마라! 한국인인게 창피하다

5.조동아리만 산 전형적인 입만 털다 인생 쫑날 새X

6.야이 머저리 같은 놈아.택시 바닥에 토하고 기사님이 뭐라고 했으면 그냥 ㅚ송하다고 하고 요금내고 세차비를 드러던

 

아니면 토한거 깨끗이 치우고 조용히 처리하고 갔으면 이 사단이 안났을꺼 아니냐

당연히 자기차에 토해놨으니 머라하지.노인네가 뭐라했던 니 부모보다 나이 많으신 분인데 그걸 못참아서 얼굴을 줘 때리고

구속되고 수갑차고 신상 털리고...참잘하는 짓이다 임마

그 단 한순간을 모참아서 자기 인생을 버리고 이게 뭐하는 짓이냐

요즘 세상은 주먹이 지배하는 세상이 아니라 인성과 법과 됨됨이가 중요한 세상이더라

이러한 댓글이 누리꾼들에 의해 달려졌고,지인들에게 해당 SNS 계정 주소까지 공유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moq21620403314_700225167.gif
1.87MB

그리고 7일에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박x진씨를 엄벌에 처해달라는 글에도 이미 9천명 이상이 동의하는 등 청원 참여인원도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또한 SNS에는 B씨의 어머니의 얼굴도 노출이 되어 있는 탓에,가족을 향한 도 넘은 인신공격도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