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임신하는꿈 해몽 총정리

임신하는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과연 꿈에서 누군가가 임신을 한 모습으로 나왔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임신하는꿈 해몽 총정리

자신의 딸이 임신하는 꿈

자신의 딸이 임신하는 꿈을 꾸는것은 당신이 당신의 딸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을하고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당신의 마음이 담긴 심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딸에 대한 애정이 그만큼 강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너무 간섭을하게 된다면 당신에게서 멀어져 갈 수 있습니다.당신의 딸을 믿으시길 바랍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이는 아주 좋은 꿈으로,꿈에서 나온 친구가 당신에게 아주 중요하며 터놓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존재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만약 이꿈을 꾸었다면 그 친구에게 용기를 가지고 다가가서 자신의 고민을 상담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당신을 이해하고 다가올 것입니다.하지만 반대로 그 친구가 곤란한 상황에 처했다면 다가가서 들어주는것이 필요합니다.

직장 동료가 임신하는 꿈

이 꿈을 꾼 당신의 운기가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주위에서 좋은 변화가 생기게 될 수 있고,아니라면 새로운 길이 열리게 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의 임신은 환경이나 상황의 변화와 새로운 가능성을 의미하는 것인데,여기에 동료가 더하여지면 그 상대와의 관계에 변화가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남자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사람과의 트러블이나 실랑이가 일어나서 생각지도 못한 급전개가 발생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꿈은 어떨때에는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것처럼 생각할 수도 없는 현상을 비추어 주기도합니다.만약 실제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신변에 대해서 충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사내아이를 임신하는 꿈

꿈에서 사내를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운기가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인간관계나 금전운,가정운에 있어서 모든 운기가 상승곡선을 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예지몽일 수 있으며,지금은 상대가 없어도 미래의 임신과 출산을 보여주는 것일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만일 이꿈을 꾸엇다면 당신은 지금 미래를 향해서 너무 열심히 노력하면서 달려가고 있으며,어떤 상대나 무엇으로부터 자신이 치유되기를 바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꿈일거야라고 무시하고 그대로 둔다면 당신에게 좋지 않기에 자신을 한번 리셋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연인이 있다면 상담을 요청해서 고민을 토해보거나 일을 잊어버리고 새로운 취미해 몰두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쌍둥이를 임신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신의 재능이 두배로 꽃피울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힘든 시기를 지나온만큼 그 재능도 꽃피게 되어서 새로운 힘을 발휘아게 될것이며,더불어서 아직까지도 당신에게 숨겨둔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세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이 꿈은 두 가지 감정을 타나내는 것으로 기대와 불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미래에 대한 밝은 희망을 가지고는 있으나,그만큼 또 괜찮을까하는 불안도 자신안에 내재하고 있습니다.

네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이 꿈을 꾼 당신에게는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져 잇으며,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를 고민하고 있는 자신의 마음을 암시하는 심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한번 멈추어 서서 자신을 냉정하게 다시 살피고 선택의 실패나 후회의 일을 생각해 버리는 것이 아닌,내가 어떠한 사람인가? 무엇에 적합한가를 생각해보고 선택할 때입니다.

 

원치 않는 임신을하는 꿈

꿈에서 임신이 시사하는 것은 경사스러움과 기적이 겹쳐서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원치 않는 임신이 시사하는 바는 당신의 성공 뒤편에 잇는 마음 깊은 곳에 숨겨 두었던 꺼림칙함이나 불안을 시사하는 것입니다.

임신중에 생리가 되는 꿈

임신 중인데 생리가 되는 꿈은 당신이 불안정한 상태로 빠지게 되엇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임신 중의 생리는 최악의 경우라고 볼 수 있는데,사람에 따라서는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이는 당신의 마음속 불안감뿐 아니라 환경에 어떠한 변화가 생기게 될 전조증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임신중에 유산되는 꿈

꿈에서 임신 중이었는데 유산을 했다는 것은 자신의 운기가 다운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주 불안하고 슬픈 기분이 드는 상태이나 만약 이 꿈을 꾼 후에 당신이 불안한 마음이 아닌 속 시원함을 느꼈다면 현실에서 어떤 책임감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