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임신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임신하는꿈 해몽 총정리편 2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누군가가 임신을 한 모습으로 나왔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임신하는꿈 해몽 2탄

두번째 아이를 임신하는 꿈

자신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분야에서의 성공을 암시하는 것으로,이 꿈을 꾸었다면 지금까지 관심은 가지고 있더라도 해보지 않은 일에 도전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이 어쩌면 자신에게 주어진 세번의 기회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한번 도전을해보는 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상대를 알 수 없는 임신하는 꿈

당신이 모르는 사람의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당신으 잠재 능력이 열리고 지속적으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일 임신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 어떠한 불안을 느끼고 앞으로 나갈 방향을 잃어버릴 수 있음으로도 해석되기도 합니다.

그녀가 임신하는 꿈

꿈속에서 그녀를 임신시킨것을 알았다는 것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약 꿈에서 당신이 기뻐하는 모습으로 있었다면 그것은 더욱 더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

그녀의 지지와 도움으로 인해서 당신의 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것으로 보여지는데,하지만 그녀를 임신시켜 버렷다고 해서 동요하고 초조해하는 경우에는 당신안의 불안과 초조나 공포가 꿈이 되어서 나타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어머니가 임신하는 꿈

자신의 어머니가 임신하는 꿈을 꾸엇을 경우에는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을 꾼후 다른 누군가와 트러블이나 문제가 야기 될 수 있는데,어머니가 어느 정도 나이가 있을 경우에는 더더욱 갑작스러운 이변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으로 볼 수 잇습니다.

하지만 어머니가 아직 젊거나 한 경우에는 현실에서의 임신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미혼인데 임신하는 꿈

자신이 아직 미혼인데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어떠한 소망이라든가 불안이라든가 하는 감정이 이입되었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꿈을 꾼후 임신에 대해서 좋은 생각을 가졌다면 성공을 바라는 증거이고,불쾌한 생각을 가졌을 겨웅에 자신의 노력에 대한 불안한 자신의 감정이 내포되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내가 임신하는 꿈

자신의 아내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당신이 아내를 얼머나 사랑하고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신을 떠나서 둘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 충분하니,서로가 서로를 배려하면서 매일매일이 알차게 될 수 있도록 서로 배려해 주는것은 어떨까요?

지인이 임신하는 꿈

지인이나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그 사람이 당신에게 있어서 미래에 중요한 파트너가 될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앞으로 삶을 살아가면서 지인이 당신의 인생에서 막히거나 곤란함에 처해졌을때에 좋은 멘토가 되어 줄 것입니다.

후배가 임신하는 꿈

이 꿈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이나 가능성을 주위에서 당신을 잘 아는 사람이 인정하고 북돋아주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보이는 후배는 당신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물이며,주위의 사람들이 당신이 오랜 세월을 꿈꾸어온 꿈이나 목표를 인정하며 응원해주는 것으로 보여지는 꿈입니다.

연예인이 임신하는 꿈

이 꿈을 꾼 당신은...가까운 시일에 훌륭한 활약을하게 되거나 가지고 있던 재능이 꽃을 피운다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나온 연예인은 당신 자신의 빛나는 세계에 대한 공겨으이 마음과 생각의 강함이 나타나 있는데,알아야 할것은 성과에는 거기까지 도달할 때까지의 노력도 따라오며 쉽게 얻을 수 없다는것을 인지하고 눈앞에 다가온 행운을 쟁취할 때입니다.

 

임신 후 출산하는 꿈

이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하였고,꿈에 대한 성과가 나오거나 가지고 싶던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자신이 지금 원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그것을 향해서 한걸음 한걸음 다가가는 노력이 필요할 때입니다.

임신 중에 양수가 터지는 꿈

임신 중에 양수가 터졌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그다지 반가운 것이 아니지만 꿈에서는 가까운 장래에 성공이라는 것이 자신을 향해 오고 있다는것으로 풀이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지금까지 노력해서 쌓아온 것들에 대한 성과가 나타나며 이것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도 있는 것으로 풀이될 수 있습니다.

임신 중 화재를 맞는 꿈

임신 중에 화재를 맞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아이를 무사히 낳을 수나 있을까하고 걱정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심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임산부가 꾸는 꿈으로 아이가 무사하게 태어날 수 있는가를 그 누구도 확신할 수 없으니,엄마는 첫째로 불안감을 버리고 자신의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