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성폭행(강간)당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성폭행(강간)당하는꿈 해몽 총정리편 2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누군가가 성폭행(강간)을 당한 것을 보았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성폭행(강간)당하는 꿈의 기본적인 심리 상태에는 과도한 스트레스,정적인 욕구불만,트라우마,단순한 성적욕망이나 커다란 불안과 공포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성폭행(강간)당하는꿈 해몽 2탄

자신이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성폭행 즉 강간을 당하고 있다는 것은 자신보다 강한 상대에게서 능력을 당하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말은 자신이 상대보다 힘이 약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지만,이 꿈이 나쁜꿈이라고만은 볼 수 없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배신당해서 심리적인 고통을 느낀것으로 해석이 될 수 잇지만,반대로 평온한 상황에서 꾼 꿈이었다면 앞으로 닥칠 수 있는 역경이안 곤란에맞서 싸울 마음 상태가 내재된 것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가족이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두가지로 해석이 가능한데,당신이 가족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었다면 길몽으로 가까운 시일에 가족에게 행운이 올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에 대해서 그다지 마음밭이 좋지 않다면 가족의 굴레에서 벗어나고 싶은 자신의 의지가 강하게 나타난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독립할 시기가 다가온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연인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이 꿈을 꾸었다는 것은 연애운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연인과의 대화가 잘 되지 않거나,혹은 연인과의 성관계가 행해지는 행사일 정도로 아무 의미가 없는 등으로 들 수 잇는데,연인이 있는 경우에는 상대와의 관계를 재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대로 연인이 없는데 이런 꿈을 꾸었다는 것은 연애에 대해 자신의 열망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되겟습니다.

옛 연인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헤어진 옛 연인에게 성폭행을 당한 꿈은 헤어졌어도 여전히 남자친구(여자친구)의 압박에서 해박되지 못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예전의 연인의 영향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것과 이로 인해서 새로운 사랑도 쉽지 않은 자신의 상태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직장 동료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자신의 직장 동료로 부터 성폭행(강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그 직장 동료에 대해서 강한 경쟁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밖으로는 표출되지 않더라도 마음속에서 피어오르는 당신의 경쟁심이 반영된 꿈이랍니다.

칼을 든 사람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칼을 든 성폭행 범에게 강간을 당하는 꿈은 자신이 평소에 남성에 대한 두려움이 지나치게 많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남성에 대한 공포증이 있어서 평소 남성과 의사소통을 하는 것조차 할 수 없게 되어버릴지도 모르니 전문의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성폭행(강간)당할 것 같아 도망치는 꿈

성폭행을 당할 것 같아서 도망을 치는 것은 길몽으로 보여지며,가까운 시일내에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자신이 지금 처해져 있는 상황이 곧 안개가 걷히듯 해결이 되면서 좋은 상황으로 바뀌게 될 수 있습니다.

성폭행(강간)범에게 도움받는 꿈

성폭행범으로부터 도움을 받는 꿈을 꾸엇다면 현실의 자신의 삶에서 누군가가 항상 도와주엇으면 하는 자신의 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앞으로의 생활을 자신의 힘으로 헤쳐나갈 수 있을정도의 마음가짐이 필요할 때입니다.

누군가가 성폭행(강간)당하는 것을 목격하는 꿈

누군가가 다른 사람으로부터 성폭행 당하는것을 목격하는 것은 자신이 과거에 성적인 장난이나 불쾌한 일을 겪은 트마루마로 인해서 꿈을꾸게 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친구였다면 그 친구가 자신에게 보내는 도움요청 사인일 수 있습니다.

내가 성폭행(강간)하는 꿈

내가 누군가를 성폭행하는 꿈은 자신의 공격적인 심리상태를 표출한 것입니다.

만약 성폭행하고 있는 사람이 모르는 사람이라면 세상에 대해서 공격적인 마음을 가지고 잇는것으로 보여지며,만일 아는 사람을 강간하고 잇는 경우에는 그 상대에 대해서 성적인 매력을 느끼고 있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외국인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외국인에게 성폭행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의 가치관의 차이로 보여집니다.

직장이라든가 여러 인간관계에 있어서 자신의 생각과 다른 사람과의 생각이 대립하고 잇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상대의 가치관을 바꾸는 것은 불가능하니 그 사람과는 적절한 거리를 두면서 사귀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성폭행(강간)당하고 화내는 꿈

성폭행을 당햇는데 자신이 화를 내고 있다는 것은 알게 모르게 자신이 평소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잠에서 깨어 눈을 떳을때 개운하게 느낄 경우에는 꿈에엇 화를 내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풀수가 잇어서 별다른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눈을 뜨고 난 후 화가 가라앉지 않앗다면 평소 자신이 상당한 량의 스트레를 안고서 지내고 있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